케이뱅크, ‘KB The드림치아보험’ 출시

‘빠른설계’로 보험료와 혜택을 한눈에

최한민 기자 | 입력 : 2018/08/08 [10:38]

▲ 케이뱅크는 KB손해보험의 ‘KB The드림치아보험’ 모바일슈랑스 상품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사진=케이뱅크).


(팝콘뉴스=최한민 기자) 케이뱅크가 치아에 관련한 핵심 보장 혜택을 한데 모은 보험 상품을 선보인다.

 

케이뱅크는 KB손해보험의 KB The드림치아보험’ 모바일슈랑스 상품을 출시했다.

 

KB The드림치아보험은 보험기간 20년 만기로 만 19세부터 60세까지 가입 가능하고, 임플란트는 개수 제한없이 최대 200만 원까지 보장하며 ▲아말감 ▲레진 ▲인ㆍ온레이 ▲브릿지 등도 가입금액 내 무제한 보장된다.

 

더불어 다쳐서 부러진 치아파절도 연 1회 한도로 골절진단비가 지급돼 보다 폭넓은 보장을 받을 수 있다.

 

부가서비스로 최초 보험계약 90일이 지난 시점부터 2년 이내에 제휴병원을 방문하면 검진과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치아 건강 유전자검사 서비스도 제공한다.

 

또 케이뱅크 모바일슈랑스 빠른설계를 통해 생년월일과 성별만 입력하면 개인별 맞춤형 혜택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플랜별로 월 납입금과 치료 항목별 진단 보험금 등을 손쉽게 비교할 수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KB The드림치아보험으로 케이뱅크 모바일슈랑스는 치아보험 상품 두 종을 비롯해 ▲연금 ▲저축 ▲암 ▲상해/질병 ▲해외여행 ▲주택화재 ▲어린이보험 등 총 10개 보험사 26개 상품으로 라인업이 확대됐다.

 

한편 KB The드림치아보험 출시에 맞춰 케이뱅크는 보험료만 확인해도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다음 달 7일까지 한 달간 진행해 선착순 200명에게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5천원권을 증정한다.

 

KB The드림치아보험의 보험료와 가입 가능 여부만 확인하면 자동 응모가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케이뱅크, 치아보험, 보험료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