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앤씨그룹, 엑소(EXO) 3D 리얼 피규어 굿즈 제품 제작 및 유통 나서

김제경 기자 | 입력 : 2018/08/07 [15:22]

(팝콘뉴스=김제경 기자) 3D 커스텀 피규어 전문기업 ‘㈜디앤씨그룹’이 K-POP 대표 그룹 ‘엑소(EXO)’의 3D 리얼 피규어 굿즈 제품을 제작하고 유통 및 공급에 나선다고 밝혔다.

 

엑소(EXO) 3D 리얼 피규어는 디앤씨그룹이 보유한 특허 기술 중 하나인‘AD(Automatic Drawing)시스템’ 자동 도색 장치를 이용해 제작한 국산 제품으로 중소기업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엑소 콘텐츠와 융합해 한국의 기술을 해외에 선보인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또한 출시 전 엑소(EXO) 3D 리얼 피규어 제품에 대한 사전 예약 고객에 한해 이벤트도 준비 중에 있다.

 

디앤씨그룹 관계자는 “이번 기회를 통해 전 세계적으로 국내 기술력을 통한 K-pop 스타 피규어 분야에서 입지를 다질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디앤씨그룹은 ‘엑소(EXO) 3D 리얼 피규어’를 시작으로 다양한 피규어 제작 기술에 대한 특허를 활용해 팬들에게 의미있는 서비스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