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병원, ‘건강과 의료 고위자 과정’ 개설

보건의료 전문가 과정 내달 8일까지 접수

조제호 기자 | 입력 : 2018/07/13 [16:40]

▲ 일산병원이 보건의료 전문가 육성과정 '건강과 의료 고위자 과정' 제 12기를 모집한다(사진=일산병원 홈페이지 갈무리).     © 팝콘뉴스



 

(팝콘뉴스=조제호 기자) 의료전문가들로부터 최신 의료 동향에 대해 들을 수 있는 기회가 왔다. 

 

일산병원(병원장 김성우)은 국민건강보험공단과 함께 보건의료 전문가 육성과정인 건강과 의료 고위자 과정을 개설해 제12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 과정은 2007년 처음 개설돼 각계각층 전문가로부터 보건의료 정책 방향과 의료경영 분야에 대한 최신 동향을 파악할 기회를 제공해 왔다.

 

12기 교육과정은 총 12주로, 823일~1115일 매주 목요일 오후 630분에 일산병원 대회의실에서 진행된다. 

 

강좌는 보건의료정책, 의료산업, 병영경영 등 총 19과목으로 구성돼 있으며, 김용익 국민건강보험 이사장, 김성우 일산병원장, 이용갑 국민건강보험공단 정책연구원장의 특강을 포함해 보건의료분야 저명한 인사들의 강의를 들을 수 있다.

 

접수는 오는 88일(수요일)까지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일산병원 홈페이지(www.nhimc.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일산병원, 의료전문가과정, 국민건강보험공단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