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 지원으로 대학생 해외여행 떠나요

“도전! GLOBAL 탐방” 출정식 개최

최한민 기자 | 입력 : 2018/07/12 [11:31]

▲ KEB하나은행은 11일 을지로 본점 대강당에서 대학생들의 버킷리스트 중 하나인 해외여행의 꿈을 이루어주기 위해 기획된 해외여행지원 프로젝트 “도전! GLOBAL 탐방”에 선정된 100명과 함께 출정식을 가졌다(사진=KEB하나은행).


(팝콘뉴스=최한민 기자) 대학생들이 1위로 꼽는 버킷리스트지만 쉽게 떠날 수 없어 꿈만 꿨던 해외여행을 도전할 기회가 마련됐다.

 

KEB하나은행은 지난 11일 을지로 본점 대강당에서 대학생 해외여행 지원 프로젝트 “도전! GLOBAL 탐방”에 선정된 100명과 함께 출정식을 가졌다.

 

이번 글로벌 탐방 이벤트는 KEB하나은행의 청년 희망 프로젝트 중 하나로, 큰 비용으로 선뜻 해외 체험 기회를 가지기 어려운 대학생들에게 배낭여행 비용 지원을 통해 자기 계발과 도전정신을 고취하고자 기획됐다.

 

이날 출정식을 찾은 KEB하나은행 개인 영업그룹 장경훈 부행장은 격려사를 통해 “20대 청년에게 있어 가장 필요한 자세는 뭐든지 실제로 해 보는 실행력과 긍정적인 마인드로 이번 탐방을 통해서 글로벌 마인드와 꿈을 키우고 열정과 패기를 보여주기 바란다”고 전했다.

 

프로젝트에 선정된 100명의 대학생은 자신이 경험하고 싶은 여행지를 선정해 KEB하나은행 이벤트 담당자와 계획을 정하고 경비를 지원받은 뒤 11월 말까지 다녀올 수 있다.

 

한편 KEB하나은행은 20대 손님들의 요구 충족을 위해 영하나(YOUNG HANA) 홈페이지 개편을 진행해 폭넓은 혜택과 다양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KEB하나은행, 대학생, 해외여행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