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로로 아쿠아 빌리지 1주년 맞아 이벤트

다채로운 이벤트와 경품으로 올 여름 쿨하게

조제호 기자 | 입력 : 2018/07/11 [14:42]

▲한화리조트 경주 뽀로로 아쿠아 빌리지 전경(사진=한화호텔앤드리조트 제공).     © 팝콘뉴스



(팝콘뉴스=조제호 기자) 무더운 여름 속 아이들과 워터파크를 찾는 이용객이 많아진 만큼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운영의 경주 한화리조트 워터테마파크 뽀로로 아쿠아 빌리지가 오픈 1주년을 기념한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

 

뽀로로 아쿠아 빌리지는 지하 750미터에서 끌어올린 100% 천연수로 즐기는 1800규모의 워터파크로 인기 애니메이션 뽀로로에 등장하는 여러 캐릭터를 이용한 14가지의 테마로 조성된 곳으로 뽀로로 패티 에디 통통이 등 친근한 캐릭터와 다양한 스토리로 아이들에게 유익한 시설을 갖췄다.

 

뽀로로 아쿠아 빌리지는 오픈 1주년을 맞아 이달 14일부터 21일까지 공식 페이스북 게시물에 축하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뽀로로 아쿠아 빌리지초대권과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21일과 22일 양일에는 선착순 입장한 어린이 25명에게 뽀로로 스티커북을 증정하는 ‘Good Morning 뽀로로이벤트도 마련했다.

 

아울러 13일부터 이달 말까지는 대인 유료입장객에 한해 행운권 1매를 증정하는 행운권 증정 이벤트도 준비돼 경품으로 뽀로로 아쿠아 빌리지 설악 워터피아 아쿠아플라넷 여수 제이드가든 수목원 초대권 등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이달 15일부터 819일까지는 매주 일요일 MC와 함께하는 신나는 퀴즈 및 게임 이벤트가 진행돼 다양한 뽀로로 캐릭터 상품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21일에는 한화리조트 경주 로비에서 카이와 함께하는 마술 공연이 열려 일명 '뽀통령'이라 불리는 어린이 인기 캐릭터 뽀로로를 내세운 여름 이벤트 효과를 올해도 톡톡히 볼 전망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한화리조트 경주 뽀로로 아쿠아 빌리지,한화호텔앤드리조트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