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유로 501' 새로운 색상 출시

최근 유행 그레이 색상 적용한 '유로 501 코튼그레이'

최한민 기자 | 입력 : 2018/06/12 [09:38]

▲ 한샘은 '유로 501' 호텔 침대의 신규 색상 신제품 '유로 501 코튼그레이'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사진=한샘 제공).


(팝콘뉴스=최한민 기자) 침실을 호텔로 만들어주는 호텔 침대 스타일의 한샘 '유로 501' 침대가 새로운 컬러로 인기를 끌 전망이다.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자사 베스트셀러 '유로 501' 호텔 침대의 신규 색상 신제품 '유로 501 코튼그레이'를 출시했다.

 

그레이 색상은 안정적인 느낌과 함께 주변 가구와 조화를 잘 이뤄 모던스타일의 침실 공간을 완성해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가구 컬러다.

 

더욱이 지난해 출시한 호텔 스타일 침대 '유로 501'은 미드브라운, 내추럴화이트 두 가지 색으로 출시돼 월 1천 세트 이상 팔려 오프라인 침대 최다 판매를 기록해 소비자들은 새로운 컬러의 출시에 기대감이 크다.

 

'유로 501'은 서랍장과 화장대 등 가구 단품을 패키지로 묶어 마치 호텔스타일의 맞춤 가구를 주문한 듯 통일감 있는 공간을 만든다.

 

또 침대와 가구 단품의 배치를 ▲ㄱ자형 ▲ㅡ자형 ▲대면형 ▲패밀리명 ▲트윈형 등 5가지의 원하는 대로 조정이 가능해 공간에 맞게 재구성할 수 있다.

 

'유로 501'은  한샘플래그샵과 인테리어 대리점 등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해 개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구성해 볼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한샘, 유로 501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