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태 원내대표 일렉트로닉 댄스 화제

전치 2주 부상 딛고 6.13 지방선거 응원

김영도 기자 | 입력 : 2018/06/05 [12:33]

▲ 김성태 원내대표의 살신성인 댄스가 누리꾼들에게 화제가 되고 있다.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영도 기자) 자유한국당이 6.13 지방선거를 겨냥해 제작한 상어가족 선거 로고송에 맞춰 김성태 원내대표가 살신성인의 자세로 춤추는 모습이 누리꾼들에게 회자되고 있다.

 

김성태 원내대표는 지난달 5일 국회에서 드루킹 특검법안을 놓고 단식투쟁을 벌이던 중 30대 초반의 김모 씨로부터 안면 턱 부위를 한 차례 가격당해 전치 2주의 상해진단을 받고 목에 깁스를 한 채 불편한 생활을 했었다.

 

▲ 지난달 5일 국회에서 드루킹 특검을 촉구하며 3일째 노숙 단식을 하던 30대 초반의 김모씨로부터 턱을 가격당해 여의도성모병원에서 치료를 받았다(사진=뉴시스).     © 팝콘뉴스

 

이번에 제작된 선거 로고송 댄스에서 김성태 원내대표는 살신성인의 모습으로 일렉트로닉 댄스를 유감없이 선보였다.

 

 

 

이 같은 모습에 누리꾼들은 “애잔하다”, “목이 아니고 정신을 다쳤었다”, “목 잡고 병원 간 게 엊그제인데”, “정치인도 힘든 직업”이라는 등의 반응 일색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김성태, 자유한국당, 아기상어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