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 '배민'으로 주문하면 치킨 2천 원 할인

신메뉴 소이바베큐 출시 기념 할인 이벤트 개시

최한민 기자 | 입력 : 2018/06/05 [11:29]

▲ bhc치킨은 6월 8일까지 배달 앱 배달의민족을 통해 주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2천 원을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bhc 제공).


(팝콘뉴스=최한민 기자) 일찍 찾아온 무더위로 인해 지쳐가는 이때 저렴하게 치킨을 즐길 수 있도록 bhc가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bhc치킨은 이달 8일까지 배달 앱 배달의민족을 통해 주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2천 원을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를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은 바로결제로 bhc치킨 메뉴를 주문하고 결제시 쿠폰코드에 'bhc소이바베큐'라고 입력하면 자동으로 2천 원이 할인 적용된다.

 

이번 행사 동안 여러 번 주문해도 중복 할인이 적용돼 소비자들의 큰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이며, 대상 메뉴는 최근 출시된 소이바베큐를 포함한 bhc치킨 한 마리 전 메뉴이다.

 

특히 간장치킨 시장 확대를 위해 새롭게 나선 소이바베큐 치킨은 숙성간장의 짭조름함과 은은한 불향이 환상의 조화를 이룬 제품으로 바삭한 식감이 살아있는 고구마와 연근칩을 올려 건강한 맛도 더했다. 

 

한편 이번 소이바베큐 소스 개발을 위해 bhc치킨 연구소가 오랜 연구를 거쳐 자체 개발한 조리 공정으로 완성시켜 소비자들의 입맛을 돋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bhc, 배달의민족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