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국생명과 함께한 감동적인 이야기 들려주세요

창립 60주년 맞아 감사 수기 공모전 개최

최한민 기자 | 입력 : 2018/05/18 [10:13]

▲ 흥국생명 감사 수기 공모전이 오는 6월 17일까지 진행된다(사진=흥국생명 제공). 


(팝콘뉴스=최한민 기자) 힘들 때나 어려울 때 곁에서 도움을 준 사람은 오랫동안 잊지 못한다.

 

흥국생명이 당사 상품을 보유하고 있는 고객 및 가족들에게 감동적인 사연을 듣고자 한다.

 

60번째 생일을 맞아 고객 감사 수기 공모전을 연다고 밝힌 흥국생명은 당사와의 첫 만남과 추억, 어려움을 함께 극복한 사연 등의 주제를 담은 이야기 응모를 바란다고 전했다.

 

60번째 생일을 기념해 60명의 수상자를 뽑아 ▲LG 트롬 전기식 건조기 ▲애플 아이폰8 레드 ▲LG 프라엘 LED 마스크 ▲위니아 공기청정기 ▲허그브레오 안마기 ▲뚜레쥬르 케이크 교환권 등을 드린다. 

 

이번 행사는 18일부터 내달 6월 17일까지 약 한 달 간 진행되며 접수는 ▲흥국생명 홈페이지 ▲담당 설계사 ▲우편 등을 통해서 할 수 있다.

 

흥국생명 영업관리팀 관계자는 “흥국생명의 60년을 함께해 준 고객들에게 감사함을 전달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으며, 당사와 소소한 추억을 간직한 고객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흥국생명, 감사 공모전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