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위비농구단 우승 경품 대잔치

위성우 감독, 고객들에게 경품 직접 전달

박찬주 기자 | 입력 : 2018/05/16 [11:05]

▲ 우리은행이 지난 15일 ‘위비여자농구단의 6시즌 연속 통합우승과 V10 달성 기념 우리 투게더 고객감사 이벤트’의 경품 증정 행사를 갖고 기념촬영을 했다(사진=우리은행 제공).   


(팝콘뉴스=박찬주 기자) 우리은행이 고객들에게 모자와 티셔츠, 싸인볼 등 농구단의 열정과 우승 기운을 담은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우리은행은 지난 3월 실시했던 ‘위비여자농구단의 6시즌 연속 통합우승과 V10 달성을 기념해 우리 투게더 고객감사 이벤트’의 경품 증정 행사를 실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15일 우리은행 본점에서 진행됐으며 경품 당첨된 고객들을 비롯해 ▲조운행 우리은행 영업지원부문장 ▲이동연 부행장 ▲위성우 위비여자농구단 감독 ▲전주원 코치 ▲임영희 선수 등 관계자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행사에 참석한 고객은 무선 청소기 등 경품과 함께 위비농구단이 고객의 성공을 기원하며 농구단의 열정과 우승 기운을 담아 준비한 ▲우승 모자 ▲친필 싸인 기념 티셔츠 ▲싸인볼을 직접 전달 받았다.

 

최근 4년 재계약으로 우리은행과 10년간 함께하기로 한 위비농구단 위성우 감독은 “우리은행 고객님의 응원과 격려가 우승에 큰 도움이 됐다”며 “악착같은 특유의 팀 컬러를 더욱 업그레이드시켜 여자프로농구 최강팀의 명성을 이어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이날 행사에 참여한 고객은 “위비농구단의 열정과 우승 기원을 받아 모든 일이 잘 될 것 같고 다음 시즌에도 꼭 우승할 수 있도록 열심히 응원하겠다”라고 소감을 표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우리은행, 위비농구단, 경품행사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