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동청소년수련관, WAWA 오감만족축제 열어

오감만족 체험부스 및 콘서트 등 다채롭게 진행

나소리 기자 | 입력 : 2017/07/26 [09:37]
(팝콘뉴스=나소리 기자)

 

   
▲ (사진=서울시립목동청소년수련관 제공)

서울시립목동청소년수련관은 지난 22일 목동청소년수련관 1층 청소년극장 및 축제의 거리 일대에서 2017 WAWA 오감만족축제를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축제는 서울지역 청소년수련시설 네트워크를 활용해 총 14개 청소년 기관과 2개 단체의 후원을 받았으며, 서울지역 청소년 수련시설 중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 ▲서울특별시립청소년활동진흥센터 ▲목동청소년수련관 ▲강서청소년회관 ▲구로청소년수련관 ▲구로청소년문화의집 ▲동작청소년문화의집 ▲동작진로직업체험지원센터 ▲문래청소년수련관 ▲사당청소년문화의집 ▲시립근로청소년복지관 ▲신월청소년문화센터 ▲하이서울유스호스텔 ▲화곡청소년수련관 등 총 14개 청소년기관이 공동주관했다.

 

청소년과 지역주민이 다채로운 활동을 참여할 수 있도록 청소년 수련시설이 운영하는 오감을 만족시키는 다양한 주제의 오감만족 체험부스와 청소년 동아리가 꿈과 끼를 발산할 수 있는 희희낙락 콘서트, 선거권 연령 하향 조정 및 장애인 인식개선 사회 참여 캠페인 활동, 청소년 스피치 대회 내 마음을 디자인해봐! 등 다채로운 일정으로 진행됐다.

 

서울시립 목동청소년수련관 맹길재 관장은 “서울 EXPO의 취지에 맞게 목동 내 다양한 유관기관 및 학교가 함께 축제를 준비하고 운영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함께 협력해 청소년들에게 더욱 좋은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힘써 주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