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제2의 나라' 2주년 기념 업데이트

게임 접속만 해도 빠르게 성장할 수 있는 '하이퍼 부스팅' 시스템 추가 이용자 의견 청취 편의성 개선...게임 접속하면 총 10,000 다이아 증정

2023-06-09     이다혜 기자
넷마블은 '제2의 나라' 출시 2주년을 기념한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이용자 의견 청취해 편의성을 개선했다.(사진=넷마블) ©팝콘뉴스

(팝콘뉴스=이다혜 기자 ) 넷마블은 감성 모험 RPG <제2의 나라: Cross Worlds>(이하 제2의 나라, 개발사 넷마블네오) 출시 2주년을 기념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9일 밝혔다.

넷마블은 출시 2주년을 기념해 미션을 즐기기만 해도 한 달 안에 150레벨까지 성장하는 '하이퍼 부스팅' 시스템을 선보인다.

신규·복귀 이용자들을 위해 준비한 이번 시스템은 일일 접속으로 주어지는 보상, 미션만으로도 150레벨, 400만 전투력 달성이 가능하도록 기획됐다. 또 이미 성장된 장비, 이마젠, 탈 것 등을 지급해 빠르게 게임에 적응할 수 있도록 했다.

넷마블은 <제2의 나라> 핵심 편의성을 개편하는 작업을 진행했다.

개편 사항은 ▲보석의 일괄 레벨업 및 승급▲장비의 일괄 레벨업 및 승급▲이마젠의 일괄 레벨업 및 진화▲카오스 필드 보스 등장 시간 조정 등 총 22가지다.

넷마블은 신규 필드보스를 추가하고, 후냐 공장을 확대해 추가적인 능력치를 획득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외에도 출시 2주년을 기념해 특별 제작한 코스튬, 탈 것 등을 선보였다.

풍성한 혜택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넷마블은 오는 30일까지 게임에 14일간 접속만 해도 총 10,000다이아(게임 재화)를 지급하고, 미션을 달성하면 ‘스페셜 소환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7월 6일까지 진행한다.

‘스페셜 소환 쿠폰’을 사용하면 다양한 아이템들을 얻을 수 있고, 소환으로 쌓은 마일리지로 '2주년 특별 쿠우 코스튬'을 획득할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2주년 티켓 강화 이벤트', '숨겨진 2주년 선물을 찾아서' 등 다양한 이벤트가 실시된다.

<제2의 나라>는 레벨파이브와 스튜디오 지브리가 협력한 판타지 RPG '니노쿠니'를 모바일 RPG로 재해석한 작품으로, 원작의 세계관을 새롭게 구성, 카툰 렌더링 방식의 3D 그래픽을 기반으로 해 극장판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재미를 선사한다. [팝콘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