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픽미 슈퍼빈 딥 클렌저', '리비힐 스킨부스터', '중소벤처기업부', '소휘 스테디자임 효소', '위메프 리뷰특가데이' 등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사진=캐시워크) ©팝콘뉴스
'메디픽미 슈퍼빈 딥 클렌저', '리비힐 스킨부스터', '중소벤처기업부', '소휘 스테디자임 효소', '위메프 리뷰특가데이' 등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사진=캐시워크)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유진 기자 ) 30일 오후 진행 중인 헬스케어 앱테크 애플리케이션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이 공개됐다.

진행 중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메디픽미 슈퍼빈 딥 클렌저', '리비힐 스킨부스터', '중소벤처기업부', '소휘 스테디자임 효소', '위메프 리뷰특가데이' 등이 있으며 정답은 다음과 같다.

메디픽미 슈퍼빈 딥 클렌저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요즘뷰티 방송에서 티아라 지연이 사용한 데일리 각질관리템. 메디픽미 라이스 슈퍼빈 딥 클렌저는 스크럽과 딥클렌징을 한번에 해줄 수 있는 올인원케어 제품인데요. OO을 사용하여 만들어 부드럽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고 합니다. 잔여 노폐물없이 말끔한 클렌징을 가능하게 해주는 자연유래 OO입자는 무엇일까요?]이며 초성 힌트는 'ㄱㅁ' 정답은 '곡물'이다.

리비힐 스킨부스터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관리가 귀찮지만 피부 OO가 슬슬 걱정이 되거나 기미와 칙칙한 피부 톤이 고민이신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단기간에 확실한 효과 리비힐로 체험하세요. 여기서 OO은 무엇일까요?]이며 초성 힌트는 'ㄴㅎ' 정답은 '노화'이다.

중소벤처기업부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어려운 경제상황에서도 기업가 정신을 바탕으로 수출드라이브와 OOOO 코리아를 이끌어나가는 중소벤처기업인. OOOO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이며 초성 힌트는 'ㅅㅌㅌㅇ' 정답은 '스타트업'이다.

소휘 스테디자임 효소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쉽게 잘라서 가지고 다니기 편한 사이즈에요. 효소인데 OO 냄새가 없어서 간단히 먹기 좋아요. 엄마랑 1박스씩 나눠 먹었어요. 소휘 스테디자임 효소의 고객 리얼 후기 입니다. 여기서 OO은?]이며 초성 힌트는 'ㅇㅎ' 정답은 '역한'이다.

위메프 리뷰특가데이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위메프에서는 결제수단별 혜택을 드리고 있습니다. OOO 포인트 활용 시 쿠폰 1천 원+2% 적립을 해드리고 있으니 확인해보세요. 과연 OOO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이며 초성 힌트는 'ㅍㅇㅋ' 정답은 '페이코'이다.

이 외에 변경 출제되고 있는 ▲'노티프'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은 '배송비' ▲'신한마이카' 관련 정답은 '5'이다.

돈버는퀴즈가 시작되면 잠금화면에서 퀴즈상자가 나타난다. 퀴즈의 정답은 네이버에서 힌트(Hint)를 검색해 찾아볼 수 있으며, 정답을 찾았다면 '정답 입력하기'를 눌러 입력하면 된다.

힌트를 검색해 정답을 맞췄다면 최대 1만 캐시까지 랜덤으로 지급된다.

잠금화면 퀴즈상자를 놓쳤다면 캐시워크 퀴즈 메뉴, 캐시워크 피드, 캐시워크 공지사항 등을 통해 돈버는퀴즈를 확인할 수 있다.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으며, 동일한 아이템 퀴즈는 중복 참여할 수 없다.

한편 캐시워크는 만성질환 예방을 위해 건강한 습관 '하루 만 보 걷기'를 매일 성공하고 보상으로 캐시를 받는 리워드형 헬스케어 애플리케이션이다.

[팝콘뉴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