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상의 퍼포먼스와 합리적인 가격, 활용성 인기 끌어

(팝콘뉴스=손지윤 기자)

기아자동차가 최근 출시한 스팅어의 첫 번째 주인공으로 현역에서 카레이서로 활동 중인 최정원 씨를 선정했다고 30일 밝혔다.

▲ 기아자동차가 29일 최근 출시한 스팅어의 첫 번째 주인공으로 현역에서 카레이서로 활동 중인 최정원 씨를 선정했다(사진=기아자동차 제공).

기아차는 29일 서울 강남구 소재의 테헤란로지점에서 김창식 국내영업본부장과 회사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최정원 씨에게 스팅어 1호차를 전달하는 행사를 가졌다.

스팅어는 이달 23일 출시된 프리미엄 퍼포먼스 세단으로 ▲역동적이고 고급스러운 외장 디자인 ▲강력한 주행성능 ▲동급 최고 수준의 정숙성 ▲첨단 신기술과 다양한 편의사양 ▲튼튼한 차체와 최첨단 안전 시스템 ▲품격 있는 실내공간과 적재공간이 강점으로 손꼽힌다.

최 씨는 현재 자동차 관련 행사 진행과 레이싱카 제작을 담당하는 KMSA 모터스포츠의 대표이면서 지난해 핸즈 모터스포츠 페스티벌 2016에서 우승한 실력자다.

기아차는 고성능차에 대한 이해가 깊고 드라이빙 성능을 중시하는 최 씨가 스팅어의 이미지와 잘 어울린다고 판단해 1호차 주인공으로 결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최 씨는 스팅어 최상위 트림인 3.3 터보 GT 모델을 선택했으며, 기아차로부터 2백만 원 상당의 주유상품권을 증정 받았다.

이날 최 씨는 “업무 특성상 고성능차를 많이 다루는데, 스팅어의 성능과 가격에 매료돼 갖고 있던 BMW M3를 처분하고 구매를 결정하게 됐다”며 “고성능차임에도 불구하고 거주 공간이 충분해 패밀리카로 사용 가능한 점도 매우 마음에 든다”고 밝혔다.

한편, 기아차 관계자는 “최상의 드라이빙을 경험하면서 동시에 일상을 위한 패밀리카 혹은 데일리카로 활용 가능하다는 점 때문에 많은 고객들로부터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며 “스팅어가 국내 시장에 돌풍을 일으킬 것”이라며 기대감을 나타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