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칼로리 헬시푸드 제품으로 각광…한 끼 115Kcal 공복 해소

(팝콘뉴스=손지윤 기자)

글램쉐이크를 이용한 체계적인 식단 관리 프로그램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다이어트 브랜드 글램디가 신제품 '자색고구마라떼맛'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글램쉐이크란 하루 한 컵으로 부담 없이 하루에 필요한 영양소를 섭취하는 저칼로리 헬시푸드 제품으로 공복 해소에 탁월하다.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은 자색고구마라떼맛 파우더와 액기스 분말을 함유해 고구마 특유의 달콤한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또 차전자피 분말과 유기농 베리 혼합분말, 아세로라추출물 분말을 담은 하루 한 컵 115Kcal에 비타민B2, 엽산, 아연과 같은 몸에 꼭 필요한 영양분도 같이 포함시켜 건강함을 더했다.

글램디는 “직장인, 대학생들 사이에서 맛있고 간편한 헬시푸드 제품으로 글램쉐이크가 인기가 좋은 것으로 알고 있다”며 “균형 잡힌 영양을 제공하는 저칼로리 식사 제품으로, 맛있고 간편한 헬시푸드를 원하거나 영양의 균형을 챙기면서 가볍고 간편한 식사를 원하시는 분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글램디쉐이크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온라인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자유식과 글램쉐이크, 글램카페를 병행한 체계적인 글램디만의 식단관리 프로그램 '2주 집중관리 프로그램'과 '4주 집중관리 프로그램'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