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유진 기자) 이번 주는 다채로운 볼거리가 있는 대구 나들이 명소를 소개한다.

'이월드'

대구 달서구 두류공원로 200 이월드 / 연중무휴

꿈, 사랑, 축제의 나라 이월드. 유럽식 도시공원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테마파크다. 튤립 축제, 별빛 벚꽃 축제, 아쿠아 판타지, 스노우 판타지 등 사계절 내내 다양한 축제를 즐길 수 있으며 화려하고 다양한 공연은 물론, 다이내믹하고 재미있는 어트랙션을 만나볼 수 있다.

'팔공산케이블카'

대구 동구 팔공산로185길 51 / 연중무휴 / 예매가능

구름 위의 행복을 느낄 수 있는 팔공산케이블카. 해발 820m 아래로 펼쳐지는 사시사철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는 장엄하고 신비한 팔공산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정상에서 360도 전망을 즐기며 식사와 디저트 및 음료를 즐길 수 있어 많은 사람의 사랑을 받고 있다.

'대구아쿠아리움'

대구 동구 동부로 149 신세계백화점 / 백화점 휴무와 동일

동물과의 교감을 통해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는 대구아쿠아리움. 대표 생물 '매너티'와 교감할 수 있는 피팅&토크쇼, 구름다리, 천장 수조, 미로 수조, 트릭아트 작품, 색연필 아쿠아리움 등 아쿠아리움 곳곳의 색다른 재미를 만나볼 수 있다.

'83타워'

대구 달서구 두류동 / 연중무휴 / 예매가능

대구의 중심에 위치해 있는 해발 312m의 83타워. 대구 시내의 아름다운 전경을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는 전망대부터 스카이점프(12월 31일까지 운휴), 아이스링크, 전시, 키즈파크, 레스토랑까지 다양한 시설을 이용할 수 있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네이처파크'

대구 달성군 가창면 가창로 891 / 연중무휴 / 예매가능

12만 평 부지의 식물원 내 초대형 글라스하우스 동물원과 방사형 야외 동물원으로 구성된 네이처파크. 다양한 동물들과 가까이에서 교감할 수 있으며 플라워가든에서 다양한 수목과 꽃들과 함께 산책할 수 있다. 그 외에도 버드가든, 다람쥐빌리지, 플레이가든 등 다양한 시설들이 마련되어 있다.

'옥연지 송해공원'

대구 달성군 옥포읍 기세리 306

대구 달성군 명예군민인 방송인 송해 선생의 이름을 딴 옥연지 송해공원. 옥연지를 중심으로 둘레길 데크, 백년수중다리, 바람개비 쉼터, 전망대, 금동굴, 빙벽 등 다양한 볼거리가 조성되어 있다.[팝콘뉴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