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신스토어 기펠 에어커튼 무연그릴', '픽스 트랩 전기 파리모기채' 등

▲ 캐시워크 돈버는퀴즈(사진=캐시워크)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유진 기자) 8일 진행 중인 헬스케어 앱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이 공개됐다.

진행 중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위메프 허언증 이벤트', '드신스토어 기펠 에어커튼 무연그릴', '픽스 트랩 전기 파리모기채' 등이 있으며 정답은 다음과 같다.

위메프 허언증 이벤트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위메프에서는 8월 8일부터 10일까지 3일간 88데이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그중 허언증 이벤트도 진행 되는데요~! OO포인트 득템 기회가 있으니 꼭 참여해보세요! 과연 OO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5만'이다.

드신스토어 기펠 에어커튼 무연그릴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기펠 에어커튼 무연그릴은 에어싸이클링 기술로 연기를잡고 음식의 맛과 풍미는 지켜줍니다. 이에 더해 안전을 위한 모터커버 분리 센서와 이상 과열 방지를 포함한 5중 OOOO을 가지고 있습니다]이며 초성 힌트는 'ㅇㅈㅈㅊ' 정답은 '안전장치'이다.

픽스 트랩 전기 파리모기채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픽스 트랩 전기 파리모기채는 2중 안전장치로 사고를 방지하며, 해충을 유도하여 자동으로 퇴치하는 국내 최초 OOOO을 탑재한 강력하고 빠른 충전식 무선전기 모기채입니다.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며 초성 힌트는 'ㅌㄹㄱㄴ' 정답은 '트랩기능'이다.

픽스 트랩 전기 파리모기채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두 번째 문제는 [픽스 트랩 전기 파리모기채는 2중 안전 장치와 CHACHA한 3중 그물망으로 안전성을 높였으며, 직접 작동뿐만 아니라 국내 최초 트랩모드를 통해 해충을 유도하여 OOOO이 가능합니다]이며 초성 힌트는 'ㅈㄷㅅㅊ', 정답은 '자동살출'이다.

이외에 변경 출제되고 있는 ▲'신한마이카'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은 '안심관리' ▲'성분에디터 그린토마토 장영란모공앰플' 관련 정답은 '마일드' ▲'하나은행 펀드모바일' 관련 문제 정답은 '31' ▲'메디픽미 글로우업 톤업밀크' 관련 정답은 '일랑일랑'이다.

돈버는퀴즈가 시작되면 잠금화면에서 퀴즈상자가 나타난다. 퀴즈의 정답은 네이버에서 힌트(Hint)를 검색해 찾아볼 수 있으며, 정답을 찾았다면 '정답 입력하기'를 눌러 입력하면 된다.

힌트를 검색해 정답을 맞췄다면 최대 1만 캐시까지 랜덤으로 지급된다.

잠금화면 퀴즈상자를 놓쳤다면 캐시워크 퀴즈 메뉴, 캐시워크 피드, 캐시워크 공지사항 등을 통해 돈버는퀴즈를 확인할 수 있다.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으며, 동일한 아이템 퀴즈는 중복 참여할 수 없다.

한편 캐시워크는 만성질환 예방을 위해 건강한 습관 '하루 만 보 걷기'를 매일 성공하고 보상으로 캐시를 받는 리워드형 헬스케어 애플리케이션이다. [팝콘뉴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