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부터 코믹 호러까지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유진 기자)'블랙 위도우'에 이어 '랑종', '이스케이프 룸 2' 등 신작이 개봉하며 여름 극장가에 활력이 돌고 있다. 7월 넷째 주에는 애니메이션부터 코믹 호러까지 다양한 신작이 관객을 만난다.

'보스 베이비2'

개봉 : 2021.07.21.

배급 : 유니버설 픽쳐스

감독 : 톰 맥그라스

출연(목소리) : 알렉 볼드윈, 에이미 세다리스

베이비 주식회사의 레전드 보스 베이비에서 이제는 어른이 된 테드. 뉴 보스 베이비 조카 티나의 지시로 다시 베이비로 돌아간 테드와 형 팀에게 나쁜 아기를 길러내는 학교의 설립자인 닥터 암스트롱을 막으라는 임무가 주어진다. 그들에게 주어진 시간은 48시간! 과연 그들이 임무를 잘 마무리할 수 있을 것인가?

'워스'

개봉 : 2021.07.21.

배급 : 씨나몬㈜홈초이스

감독 : 사라 코랑겔로

출연 : 마이클 키튼, 스탠리 투치

전 세계를 충격에 빠뜨렸던 9.11 테러. 피해자 보상 기금 운영을 맡게 된 협상 전문 변호사 켄은 25개월 안에 피해자들, 유족들을 설득해 80%의 동의를 받아야 한다. 그 과정에서 남겨진 사람들의 이야기를 들으며 그들에게 정말 필요했던 것은 단순히 숫자로 치환한 '보상'이 아니라 '공감'이 먼저였음을 깨닫게 되는데…

'호스트 : 접속금지'

개봉 : 2021.07.21.

배급 : ㈜NEW

감독 : 롭 새비지

출연 : 헤일리 비숍, 젬마 무어, 엠마 루이즈웨브

끝나지 않는 코로나19 팬데믹, 락다운과 함께 자가격리를 시작한 헤일리와 친구들. 줌을 통해 랜선 미팅을 연 그들은 금기를 어기고 영혼과의 대화를 시도한다. 위험한 놀이에는 혹독한 대가가 따르는 것을 몰랐던 그들에게 닥쳐온 공포의 순간!

'아이스 로드'

개봉 : 2021.07.21.

배급 : ㈜스튜디오산타클로스, (주)제이앤씨미디어그룹

감독 : 조나단 헨슬레이

출연 : 리암 니슨, 로렌스 피시번, 홀트 맥칼라니

캐나다 매니토바주, 다이아몬드 광산 폭발 사고로 갱도에 매립된 26명의 광부들. 이들에게 주어진 시간은 단 30시간. 영하 50도에 달하는 극한의 추위와 눈 폭풍이 도사린 '하얀 지옥' 위니펙 호수 위 예측불가 위험들이 도사리고 있는 아이스 로드를 달려 그들을 구조해야 한다! 전문 트러커 마이크와 구조팀의 목숨을 건 질주가 시작된다!

'나만 보이니'

개봉 : 20201.07.21.

배급 : ㈜디스테이션

감독 : 임용재

출연 : 정진운, 솔빈, 곽희성

로맨스 영화 촬영을 위해 버려진 호텔을 찾은 감독 장근과 동료들. 그러나 점차 알 수 없는 존재들의 등장과 오싹한 일들이 벌어지며 공포에 떠는 스태프들. 로맨스 영화 찍으러 왔는데 공포 영화가 웬 말인가? 즐거움과 공포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대환장 코믹 호러 영화.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