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날 맞이 일일 특가 행사

▲ 홈플러스가 어린이날을 맞아 5일 단 하루 동안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사진=홈플러스). © 팝콘뉴스


(팝콘뉴스=편슬기 기자)홈플러스가 어린이날을 맞아 5일 단 하루 동안 전국 점포와 온라인에서 '수퍼데이(수요일에 다 퍼준데이)'를 연다.

언택트 어린이날을 맞아 신선식품, 생활용품, 아동 의류 등 고객 수요가 많은 인기 상품을 할인 판매해 고객 장바구니 물가 부담을 낮춘다는 방침이다.

우선 집에서 손쉽게 즐길 수 있는 식재료를 판매한다. 노르웨이산 항공직송 생연어와 호주산 쇠고기 안심, 국내산 돼지 삼겹살과 목심, 한돈 양념 돼지 LA갈비도 할인가에 선보인다.

인기 품목을 하나 더 얻을 수 있는 1+1 득템찬스 행사로는 110여 종의 상품을 준비했으며 오리온 초코파이와 스낵류 11종, 바디워시, 로션 30여 종, CJ햇반, 서울우유, 풀무원톡톡열무김치 등을 준비했다.

아이들 일상복과 나들이용으로 손색없는 아동복 여름 트레이닝 웨어 전 품목을 30% 할인해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홈플러스 온라인에서는 7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7%를 할인해주고 카드사 청구할인을 더해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이창수 홈플러스 트레이드마케팅총괄이사는 "언택트 어린이날을 맞아 집에서 머무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먹거리와 행사를 준비했다"며 "고객 수요가 높은 상품을 실속 있는 가격으로 지속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