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에도 전국의 청소년 모집

▲ 위캔두 온라인 6기 진행 모습(사진=바인그룹 사회공헌팀) © 팝콘뉴스


(팝콘뉴스=정찬혁 기자)바인그룹 사회공헌팀은 지난 1일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청소년 자기성장 프로그램인 위캔두 온라인 과정을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코로나 시대에 맞춰 오프라인에서 온라인 과정으로 영역을 확장한 위캔두 프로그램은 기존 중,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해왔지만, 이번 6기에서 특별히 초등~중1 학생들을 대상으로 프로그램 내용을 개편해 진행했다.

이번 초등 과정은 DISC 유형검사를 통해 나의 모습을 돌아보고 남과 다른 나의 존재를 인식하는 자존감 향상의 시간을 가졌고, 꿈에 대해 생각하고 드림 레시피를 통해 꿈을 가시화하고 구체화하는 활동으로 구성했다.

이번 6기를 참석하고 수료한 학생들은 "나를 더 잘 알 수 있었고, 꿈이 더 확실해졌다", "꿈이 꼭 되고 싶은 것만 있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았다", "끈기와 노력, 새로운 것을 배워서 비빔밥처럼 서로서로 비벼져 꿈과 희망이 이루어질 것만 같다" 등의 후기를 남겼다.

위캔두는 바인그룹의 사회공헌활동으로 대한민국 청소년들의 자기성장과 리더십을 응원하고자 참가비, 교재비 등의 프로그램 비용을 받지 않고 무상으로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위캔두를 수료한 프렌즈들에게는 홈커밍데이 등을 통해 유명인사의 강연이나 자기개발 특강 등도 제공한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