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 콘셉트 적용한 대표 아이스크림 선보여

▲ 롯데푸드가 봄을 맞아 딸기맛 아이스크림 4종을 출시했다(사진=롯데푸드). © 팝콘뉴스


(팝콘뉴스=편슬기 기자)롯데푸드가 봄을 맞이해 딸기를 활용한 아이스크림 4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롯데푸드의 대표 빙과 브랜드인 ▲돼지바 핑크 ▲빠삐코 딸기 ▲구구콘 스트로베리 ▲빵빠레 딸기 등이 화사한 패키지 변화로 찾아왔다.

딸기를 전면에 내세운 콘셉트는 동일하나 각 제품마다 다른 특징들이 돋보인다. 돼지바 핑크는 요거트 딸기를 적용해 상큼함을 강조했다.

돼지바 핑크는 요거트 딸기를 적용해 상큼함을 강조했다. 딸기 시럽을 기존 바닐라 대신 요거트 아이스크림이 감싸고 있다. 딸기 초코 코팅과 흰색&분홍 크런치를 적용했다. 분홍색 연미복을 입은 돼지캐릭터와 흰색과 분홍색의 패키지 디자인이 조화를 이룬다.

지난해 진한 초콜릿 맛을 강조한 돼지바 블랙을 선보인데 이어 올해는 딸기 맛을 강화한 돼지바 핑크를 추가한 것이다.

빠삐코 딸기는 딸기 아이스와 딸기 과육 시럽이 조화를 이룬다. 딸기 과육 시럽이 상큼함과 씹는 식감을 줘 먹는 재미가 있다. 벨기에 화이트 초콜릿이 함유돼 부드러움을 더했다. 빠삐코의 고인돌 캐릭터와 딸기 이미지가 들어간 패키지 디자인이 귀여운 느낌을 준다.

구구콘 스트로베리는 딸기 아이스크림에 치즈아이스크림을 더해 풍부한 맛을 구현했다. 여기에 라즈베리 시럽이 토핑 및 마블링 되어 있어 화려하고 상큼한 맛을 느낄 수 있다. 풍부한 맛만큼 딸기가 가득 담긴 패키지 디자인이 눈길을 끈다.

빵빠레 딸기는 부드러운 딸기우유맛을 느낄 수 있다. 딸기 아이스크림에 라즈베리 시럽, 생크림이 소프트콘 빵빠레와 부드러운 조합을 이룬다. 흰색 바탕에 딸기 무늬가 들어간 패키지로 딸기의 상큼함을 표현했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화사한 봄날에 어울리는 딸기 아이스크림 4종을 선보이게 됐다"며 "각자 다른 매력으로 다양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