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 콘텐츠 개발 강화 등 성장에 초점 맞춰 경영전략 추진"

▲ 동화세상에듀코가 20일 언택트 시무식을 통해 올 한해 청소년 콘텐츠 개발과 성장에 초점을 맞춘 경영전략 추진을 다짐했다 (사진=동화세상에듀코) © 팝콘뉴스


(팝콘뉴스=배태호 기자) 동화세상에듀코가 20일 언택트 시무식을 진행했다.이날 시무식을 통해 2021년 신년 계획을 발표한 동화세상에듀코는 고객인 '청소년'을 위한 콘텐츠 개발과 성장에 초점을 맞춰 올해 경영전략을 추진한다는 방침이다.

특히 올해 역시 코로나19 상황이 계속될 것으로 우려되면서, 앞으로의 학습 콘텐츠 핵심은 온라인임을 강조하며, 온라인 라이브 화상수업인 'e상상코칭'의 중요성을 강조한다는 계획이다.

동화세상에듀코 김영철 대표는 신년사를 통해 "올해는 고객에게 최고의 가치와 서비스를 전할 수 있도록 고객에게 몰입할 것이다"라며, "온라인 학습 콘텐츠 브랜딩과 영역확장, 프리미엄화를 통해 수준 높은 교수법과 코칭스킬을 갖춘 코치를 양성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해는 코로나19 상황으로 인해 많은 교육업체가 위축되면서, 운영에 많은 어려움을 겪었다.

하지만 동화세상에듀코는 신속한 온오프라인 통합교육시스템구축과 1대1 방문학습 코칭콘텐츠인 상상코칭, 1대1 온라인 라이브 화상수업 코칭콘텐츠인 e상상코칭을 진행하며 기존 고객의 서비스 전환 및 신규 등록이 활발하게 이뤄졌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