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역력 증진에 탁월한 홍삼 제품 인기

▲ 홈플러스가 면역력 증진에 탁월한 효능을 지닌 홍삼정 제품을 출시한다(사진=홈플러스). © 팝콘뉴스


(팝콘뉴스=편슬기 기자) 건강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그 어느 때보다도 높아지면서 홈플러스가 면역력 증진에 탁월한 프리미엄 PB '시그니처 6년근 홍삼정'을 출시한다.

홈플러스에 따르면 지난해 9~12월 건강기능식품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1%, 그 중 홍삼 품목은 41% 신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번에 출시한 '시그니처 6년근 홍삼정'(240g)은 면역력 증진과 피로 개선에 도움을 주는 진세노사이드가 9mg/g 함유된 건강기능식품이다.

원료부터 생산까지 전 과정에도 공을 들였다. 주원료로는 사질양토에서 재배한 6년근 수삼을 사용한다. 암반수로 세척해 잔뿌리 사이 이물질까지 제거하며, 맥반석 건조 방식의 증삼 기술, 저온 농축 기술로 성분 파괴 없이 농축액을 추출한다. 홍삼 고유의 진한 향은 물론, 쓴맛이 적고 맛이 부드러운 것도 특징이다.

'시그니처 6년근 홍삼정' 출시를 기념해 설 선물세트 판매 기간 동안 전국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온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다. 3개 구매 시 1개 추가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14일 단 하루, 10시부터 1시간 동안 '마이홈플러스' 애플리케이션에서 진행하는 '홈플 라이브'를 통해서는 개당 1만 원 할인된 단독 특가로 선보이며 3+1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권지혁 홈플러스 일상용품팀 바이어는 "나를 위한 새해 선물, 소중한 사람을 위한 명절 선물로 프리미엄 건강 상품을 찾는 고객이 늘고 있다"며 "앞으로도 건강 트렌드에 발맞춘 '홍삼' 상품을 지속 기획해 고객의 건강한 일상을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