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착순 할인쿠폰 및 브랜드 반값 할인까지

▲ 이랜드몰이 28일 하루 동안 인기 브랜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사진=이랜드리테일). © 팝콘뉴스


(팝콘뉴스=편슬기 기자)이랜드리테일에서 운영하는 이랜드몰이 28일 단 하루 동안 인기 브랜드와 인기상품을 모아 '럭키데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럭키데이' 행사는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2시간마다 진행하는 '선착순 득템상품'과 '반값 쿠폰' 행사, 또한 온종일 인기 브랜드 상품을 역대급 할인가로 누릴 수 있는 '극한특가' 행사, 밤 9시부터 세 시간 동안 진행되는 '심야타임세일' 행사로 구성됐다.

먼저 '선착순 득템상품' 행사는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두 시간에 한 번씩 인기 상품을 선착순 100개에서 300개까지 초특가에 제공한다.

같은 시간대 선착순 150명에 한해 인기 브랜드 50%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반값 쿠폰'도 함께 진행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다음과 같다.

오전 9시에는 BHC의 뿌링클과 콜라 1.25L 선착순 백 개 할인 상품과 위닉스 외 가전 50% 반값쿠폰, 오전 11시에는 뚜레주르 떠먹는 쁘띠 티라미스 선착순 200개 할인 상품과 모던하우스 50% 반값 쿠폰을 상품으로 선보인다.

이어 오후 1시에는 도미노피자 슈퍼디럭스 M(씬)과 콜라 1.25L를 선착순 백 개, 킴스클럽 50% 반값 쿠폰을 선보이며 오후 3시에는 버거킹 불고기와퍼세트 선착순 150개와 로엠 50% 반값 쿠폰이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오후 5시에는 투썸플레이스의 아메리카노(R) 선착순 300개와 인디고키즈 외 이랜드 아동 50% 반값 쿠폰을 차례로 선보인다.

이와 함께 온종일 최대 91% 할인의 '극한특가' 행사를 진행하며, 밤 9시부터 11시까지 시간대별로 60분간 오픈되는 '심야타임세일'도 만나볼 수 있다.

나이키와 뉴발란스, 반스, 흴라 등 인기 브랜드 운동화 최대 90% 할인과 클라비스 겨울 패딩, 다운, 코트 이랜드몰 단독 특가전 최대 67% 할인,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인기지점 가을 특가 최대 77% 할인 등 다양한 할인 상품을 준비했다.

이랜드몰 관계자는 "이번 럭키데이 행사는 인기 브랜드와 상품을 모아 초특가로 드리는 행사"라며 "이랜드몰의 행사마다 관심을 가져주시고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는 많은 고객님께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