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인력공단 평균 4배 높은 합격률 자랑"

▲ 에듀윌이 주택관리사 수험생을 위한 '합격비법'을 공개한다 (사진=에듀윌)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제경 기자)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주택관리사 수험생을 위한 '합격비법'을 공개한다.

에듀윌 주택관리사는 강의만족도 95%에 육박하는 출제 본질을 꿰뚫는 강의를 비롯해, 예스24 주택관리사 부문 베스트셀러 1위를 101개월동안 차지하고 있는 에듀윌 주택관리사 자체제작 수험서와 1만 8천여 명이 선택한 실전 경험을 쌓을 수 있는 에듀윌 전국실전 모의고사 등 수많은 데이터를 분석한 최적의 합격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특히, 에듀윌의 노하우는 실제 시험과 출제 유형, 지문, 예시까지 유사하다. 올해 2020년 1차 주택관리사 시험과목인 회계원리, 공동주택시설개론, 민법 등 각각 40개의 실제 출제되었던 문제들이 에듀윌 주택관리사 교재, 모의고사 등에 나온 지문이 유사하거나 대부분 일치했다.

뿐만 아니라, 2020년 2차 주택관리사 시험과목인 주택관리 관계법규, 공동주택 관리실무 실제 출제 문항들도 에듀윌 주택관리사 문제집에 나온 지문들과 유사하거나 일치했다.

한국산업인력공단 평균 합격률보다 4배 높은 합격률을 자랑하는 에듀윌 주택관리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은 바 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