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맞춤 질문' 통해 놓친 개념 복습도 할 수 있어"

▲ 에듀윌이 운영하는 '지식인 공무원'이 공시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사진=에듀윌)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제경 기자) 공무원 시험 종류 및 일정, 과목 등을 공유하는 '에듀윌 지식인 공무원'이 공무원 시험 준비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공시생(공무원 시험 수험생)들은 이곳에서 원하는 정보를 검색해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영어, 9급 공무원 등 관심 유형을 따로 설정해 나만의 맞춤 질문을 확인해볼 수 있다.

이를 통해 공시생들이 궁금해하는 질문을 확인하면서, 놓친 개념에 대한 복습도 할 수 있다.

또한 공무원시험일정, 공무원월급, 선택과목, 공무원 무료인강, 공무원인강 등 공무원 시험에 대한 모든 것을 설명해주는 '친절한 지인씨', 합격생들의 비법을 모아놓은 '합격자 공부방법' 등 7급 공무원, 9급 공무원 시험 합격에 도움을 주는 코너들도 마련됐다.

'에듀윌 지식인 공무원'에서는 "지방직이 국가직보다 합격하기 쉬운가요?", "교재만 사서 독학이 가능한가요?", "하루에 7시간 자고 단기 합격이 가능할까요?" 등 공시생들의 생생한 질문들이 실시간으로 올라오고 있다.

'에듀윌 지식인 공무원'은 네이버나 다음 등 포털 사이트에서 에듀윌 지식인으로 검색하면 찾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