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위니아딤채, '스팀 두 배' 위니아 스팀 오븐 신제품 출시

측면, 상면 두 방향 스팀 분사로 음식 속까지 요리

권현정 기자 | 기사입력 2020/10/22 [10:14]

위니아딤채, '스팀 두 배' 위니아 스팀 오븐 신제품 출시

측면, 상면 두 방향 스팀 분사로 음식 속까지 요리

권현정 기자 | 입력 : 2020/10/22 [10:14]

▲ 위니아 스팀 오븐 제품사진(사진=위니아딤채)  © 팝콘뉴스

(팝콘뉴스=권현정 기자) 위니아딤채(대표 김혁표)가 '위니아 34L 스팀 오븐'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스팀 오븐은 측면과 상면 두 방향에서 스팀을 분사해 재료 속까지 조리되는 것이 특징이다. 이 같은 기술이 적용된 오븐은 해당 제품이 국내 최초다.

 

해당 제품은 스팀, 전자레인지, 오븐, 그릴, 찜, 발효, 건조까지 7가지 기능으로 71가지의 자동조리가 가능하다.

 

위니아딤채 관계자는 "국내 코로나19가 장기전으로 접어들며 외식이 어려워짐에 따라 '홈쿡(집 요리)' 문화가 확산되고 있는데, 위니아 스팀 오븐은 홈쿡과 홈베이킹을 취미 삼아 다양한 요리를 즐기는 이들에게 적격"이라고 이번 제품을 소개했다.

 

튀김, 그릴 등 다양한 음식을 총망라하는 171가지 특화 조리 메뉴도 제공한다. '키즈쿠킹' 메뉴를 통해 더욱 안전한 조리도 가능하다.

 

 

탈취, 스팀 청소, 잔수 제거, 스팀 보일러 등 네 개 모드의 파워 클린 시스템 기술을 적용해 청소 편의에도 주목했다.

 

디자인 역시 달라졌다. 스테인리스 소재의 외관은 기존과 같이 유지하면서 블랙컬러 코팅, 섬세한 헤어라인 패턴으로 깔끔함과 모던함을 더했다.

 

위니아딤채 관계자는 "최근 홈베이킹부터 찜 요리 등 여러 가지의 음식을 하는 가정이 많아지면서 오븐을 찾는 소비자들이 느는 추세다"라며 "위니아 스팀 오븐은 국내 최초 2방향으로 스팀이 나오는 기술과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세련된 디자인까지 선보여 쉽고 편리하게 요리가 가능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위니아 34L 스팀 오븐은 전국 롯데하이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위니아딤채,스팀오븐,신제품출시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