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광희나는 메이플버터갈릭' 치킨 판매량 30만개 돌파 기념"

▲ 제너시스 비비큐가 이달 25일까지 배달의민족, 쿠팡이츠에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제너시스 비비큐)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제경 기자) 치킨 프랜차이즈인 제너시스 비비큐(회장 윤홍근)가 배달 앱 배달의민족과 쿠팡이츠에서 이달 25일까지 엿새간 BBQ 전 메뉴 최대 8천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각 앱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 해 사용하는 방식으로, 아이디당 1일 1회 사용할 수 있다.

배달의민족의 경우 최소 주문 금액은 15,000원이며, 배달 주문 시 4,000원 할인이 적용된다. 포장 서비스인 배민오더로 주문하면 6,000원 할인이 제공되며, 여기에 배민페이로 결제 시 2,000원이 추가 할인되어 최대 8,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쿠팡이츠에서는 누구나 전 메뉴 8,000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최소 주문 금액은 18,000원이다. 또한 쿠팡이츠의 서비스 가능 지역이 대폭 확대된 만큼 보다 많은 지역에서 BBQ 제품을 저렴하게 즐길 수 있다.

BBQ 관계자는 "신메뉴 '광희나는 메이플버터갈릭' 치킨이 출시 2주만에 판매량 30만 개를 돌파하고, 새로운 모델 황광희와 함께한 광고 영상 또한 조회수 300만을 넘기는 등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받고 있다"며, "이에 보다 많은 분들이 저렴한 가격으로 BBQ 치킨을 즐기실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