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수 개념부터 기출 경향까지 한 눈에 파악"

▲ 에듀윌이 자체 제작한 합격 교과서 (사진=에듀윌)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제경 기자)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소방공무원에 처음 도전하는 수험생에게 자체 제작 합격 교과서를 무료로 배포한다.

에듀윌 소방공무원 합격교과서는 필수 개념부터 기출 경향까지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는 핵심 과목 기초서로 총 2권으로 구성되어 있다.

1권은 국어, 영어, 한국사, 2권은 소방학개론과 소방관계법규로 각각 나누어져 있다.

국어 영역은 3개년 기출 분석과 이에 따른 문법 및 비문학 유형의 핵심 내용이 요약되어 있고, 영어는 소방 필수 어휘와 생활영어 표현을 정리했다. 한국사는 도표를 활용해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핵심 테마를 제공한다.

2권의 소방학개론에는 수험생이 알아야 할 소방학 필수 용어가 총정리되어 있다.

소방관계법규는 핵심 기초개념과 연계된 최신 법규를 제공해 더욱 쉬운 이해를 돕는다.

에듀윌 소방공무원에는 전 강좌 무제한 수강과 합격 시 수강료 환급 혜택을 제공하는 '독한 소방 평생패스 프리미엄'과 총 수강 기간 2년에 합격 시 수강료를 환급해주는 '소방 확대채용패스 프리미엄' 등 소방공무원 합격을 돕는 강좌가 개설돼 있다.

에듀윌 소방공무원 합격 교과서는 신규 가입한 에듀윌 회원이면 누구나 받아볼 수 있으며,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무료로 증정하고 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