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론 3회독 및 문제풀이 4회독으로 수험생 합격 돕는다"

▲ 한국기록원(KRI)로부터 세 차례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인증을 받은 에듀윌이 2021년 시험 대비 과정을 선보인다 (사진=에듀윌)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수진 기자)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KRI(한국기록원)으로부터 '단일 교육기관 2019년 한 회차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받았다.

이로써 에듀윌은 지난 2016년과 2017년에 이어 2019년까지 모두 3회 '합격자수 1위' 기록을 수립했다.

이와 함께 에듀윌은 지난해 공인중개사 시험에서 70% 자체 최고 합격률도 경신하며, 최근 3년간 평균 합격률 3배를 웃도는 수준을 유지했다.

이처럼 공인중개사 시험에서 다수의 합격생을 배출한 에듀윌이 2021년 시험 준비 수험생을 위한 '합격패스' 과정을 마련한다.

내년 시험일까지 수강 가능한 해당 과정은 88명의 교수진과 합격전략연구소가 개발한 합격 커리큘럼을 적용해 마련됐다.

이런 3회독과 문제풀이 4회독을 통해 최신 기출 유형을 빠르게 파악하고, 문제 적응력을 향상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교재는 46개월 연속 베스트셀러 1위를 이어가는 에듀윌 자체제작 교재를 활용한다.

아울러 '2021년 합격패스' 수험생은 실제 시험과 유사한 '전국 실전 모의고사'도 무료로 응시할 수 있다.

1:1 맞춤 성적분석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꾸준하게 응시하면 실력 향상에 도움이 될 것으로 에듀윌은 예상했다.

또 합격 이후에도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동문회, 합격자 모임 등을 통해 성공적인 활동도 지원한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해 정부기관상 12관왕을 세운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및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오른 바 있고, KRI 인증 최다 공인중개사 합격자 배출 3회 기록은 업계에서 유일하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