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즐거움과 재미 위한 '채널'로 다시 태어나

▲ 하나금융그룹이 언택트 시대를 맞아 고객의 즐거움과 재미를 위한 채널로의 개편을 진행한다(사진=하나금융그륩). © 팝콘뉴스


(팝콘뉴스=편슬기 기자)하나금융그룹(회장 김정태)은 언택트 시대를 맞아 그룹 공식 유튜브 ‘하나TV’를 즐거움과 재미를 더하는 손님 중심 채널로 개편에 나선다.

이번 개편을 통해 신규 프로그램을 론칭하고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기념해 ‘웃음주식회사 세븐데이즈’ 감사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우선 하나금융그룹 공식 유튜브 ‘하나TV’는 관계사 유튜브 채널과의 브랜드 통합과 함께 예능 형태의 신규 콘텐츠를 마련해 예능 중심의 하나금융그룹 하나TV와 정보 전달 중심의 관계자 채널로 신규 기획 및 확대 개편한다.

주요 콘텐츠로는 개그콘서트 출신의 개그맨 3인방이 웃음과 힐링이 필요한 손님들의 웃음을 배달하는 ‘웃음주식회사’와 ‘예능 대부 임하룡’씨가 각 분야의 레전드들과 함께 하는 ‘라떼의 전설’, 유기견과 유기묘의 입양을 지원하는 동물 관찰 예능 ‘멍하냥’ 등이 편성될 예정이다.

아울러 하나금융그룹은 이번 ‘하나TV’ 신규 프로그램 론칭과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기념해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웃음주식회사 세븐데이즈’로 진행되는 이번 감사 이벤트는 7일간 진행되는 웃음주식회사 퀴즈를 유튜브 댓글을 통해 응모하여 모두 맞춘 손님에게 에어팟, 갤럭시핏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하나금융그룹 사회가치팀 관계자는 “하나TV를 손님 중심의 콘텐츠 채널로 새롭게 개편함과 동시에 유튜브 구독자 수 19만 명 돌파와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기념해 감사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손님들과 활발히 소통하고 즐거움을 전하는 금융권 대표 채널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하나금융그룹은 ‘하나TV’를 예능 형태의 웃음 콘텐츠로 손님과 상호 소통하는 채널로 계속해서 이어갈 예정이며 은행, 금융투자, 카드, 캐피탈 등 그룹 내 관계사 유튜브 채널은 끊임없이 변화하는 손님의 요구에 맞는 전문화된 금융 컨텐츠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활성화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