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유일 취업지원센터와 동문회 밴드 등 합격 이후 혜택도 압도적

▲ 에듀윌이 오는 2021년 주택관리사를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올스타클럽반'을 모집한다(사진=에듀윌).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제경 기자)에듀윌(대표 박명규)은 2021년 주택관리사를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올스타클럽반’을 선보이고 수강생을 모집한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올스타클럽반은 에듀윌 강의를 엄선해 반드시 합격할 수 있도록 구성한 패키지로 합리적인 수강료와 탄탄한 커리큘럼을 자랑한다.

한국산업인력공단 평균 합격률보다 4배 높은 합격률을 자랑하는 에듀윌 주택관리사는 최고 득점 합격생의 학습 패턴을 분석한 이론 3회 반복 커리큘럼을 선보인다.

해당 커리큘럼은 따라가기만 해도 전체 이론을 쉽게 반복 학습할 수 있어 수강생들의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숨은 10점을 찾아주는 백점완성특강은 빈출문제와 함께 틀리기 쉬운 문제까지 해결해줘 당락을 가르는 고난도 문제에서 득점을 놓치지 않도록 서포트한다.

이 밖에도 평일은 물론 주말에도 통화 가능한 전문 학습 매니저가 합격의 순간까지 1:1 컨설팅 및 맞춤형 학습 진도관리, 수험생활 코칭까지 제공한다는 점도 에듀윌만의 차별점이다.

강의에 온전히 집중할 수 있게 해주는 독한에듀윌 학습밀착관리 프로그램, 언제 어디서나 문제 풀이로 빈틈없는 실력을 완성시켜주는 문풀훈련소는 물론 국내 유일의 주택관리사 취업지원센터와 동문회 밴드 등 합격 이후의 혜택도 압도적이다.

주택관리사 수험생을 위해 마련한 ‘2021 올스타클럽반’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수강 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