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5일까지 LF몰에서 이벤트 진행

▲ LF 헤지스가 브랜드 탄생 20주년을 기념해 '헤리아토' 무늬를 주제로 가을 컬렉션을 출시했다(사진=LF) © 팝콘뉴스

(팝콘뉴스=권현정 기자)LF(대표 오규식) 헤지스가 브랜드 탄생 20주년을 기념해 가을·겨울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의 주제는 '헤리아토' 무늬다.

'헤리아토'는 헤지스가 론칭 20주년을 기념해 개발한 시그니처 패턴이다. 2000년대 선보인 로고에 최신 감성을 입혔다.

헤지스는 가로, 세로, 대각선으로 이어지는 견고한 직선으로 헤지스의 과거, 현재, 미래의 연결을 표현했다고 밝혔다. 또, 노 젓는 모습에 따온 헤지스의 로고 테마 'H'를직선이 만나는 지점마다 기둥처럼 세워 도전과 승리의 정신을 가리켰다는 설명이다.

헤지스는 올 가을부터 헤리아토 패턴 컬렉션을 기존 액세서리군에서 남성복, 여성복, 액세서리, 골프웨어 라인 전체에 확대할 예정이다. 이로부터 브랜드 정체성을 다지고, 토털 캐주얼 브랜드로서 시너지 효과를 창출한다는 전략이다.

헤리아토 컬렉션의 가을 신제품은 다채로운 컬러와 함께 패턴의 활용도를 극대화했다. 크고 작은 변칙적인 헤리아토 패턴이 네이비, 브라운, 레드 등 깊이감 있는 가을 컬러와 함께 어우러지며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는 데 주목했다.

셔츠, 재킷, 팬츠, 원피스, 스커트, 가디건, 점퍼 등의 의류부터 핸드백, 니삭스, 모자, 스니커즈 등 액세서리 및 잡화류에 이르기까지 총 60여 종의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한편, 헤지스는 헤리아토 컬렉션 가을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5일 오전 10시부터 10월 5일 오전 10시까지 LF몰을 통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LF몰에서는 일정 금액 이상 헤리아토 컬렉션 구매 시 사용 가능한 마일리지가 증정된다. 또, 헤리아토 컬렉션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로잉 볼캡, 양말 세트 등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9월부터 11월말까지는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스페이스H'에서 헤리아토 가을 컬렉션 팝업스토어를 연다. 공간 내외부를 헤리아토 패턴으로 꾸미고 다양한 종류의 상품을 전시할 예정이다.

김훈 LF 헤지스 글로벌 CD는 "신선하고 존재감 있는 헤리아토 컬렉션을 선보여 헤지스의 전통과 가치를 새로운 시대적 관점에서 재정립하고자 했다"며 "탄생 20주년을 맞는 올해를 브랜드 혁신과 도약의 원년으로 삼고 장기적인 관점에서 브랜드 헤리티지를 강화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헤지스의 가을 시즌 헤리아토 컬렉션은 전국 브랜드 매장 및 LF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더 자세한 사항은 LF몰 기획전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