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노멀' 즐기는 일상화보로 '남사친' 매력 뿜뿜

▲ 코카콜라가 배우 박보검과 함께한 가을 화보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사진=코카콜라) © 팝콘뉴스



(팝콘뉴스=권현정 기자) 코카콜라가 배우 박보검과 함께한 가을 화보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배우 박보검이 친구들과 '뉴노멀'한 일상을 보내는 장면을 담았다.

친구들과 집에서 홈시네마를 즐기고, 핫도그와 햄버거를 먹고, 스케이트보드를 타는 등 '소확행(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즐기는 '남사친' 박보검을 통해 화보 바깥까지 일상의 '특별함'이 전해지도록 했다고 코카-콜라는 전했다.

코카콜라에 따르면 이번 화보에서 박보검은 스케이트보드를 타고 전력 질주하며 뛰어난 운동신경을 자랑했다. 보드를 타고 달리면서도 들고 있던 병 코카콜라를 단 한 방울도 흘리지 않는 균형감각으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이밖에도 코카콜라와 어울리는 음식을 추천하거나 영화를 감상하는 장면에서 풍부한 표정을 지어내 현장에서 '표정 천재'라는 찬사를 끌어내며 현장 분위기를 이끌었다고 코카콜라는 전했다.

코카콜라는 박보검의 '현실 남사친' 매력을 통해 여전히 자유롭지 않은 가을 일상 속에서도 소비자들이 대리만족 이상의 짜릿한 즐거움을 얻아가길 기대하고 있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올해 가을 코카-콜라와 함께 반복되는 일상의 지루함과 답답함을 날리고 특별하고 짜릿한 순간을 제공하고자 이번 화보를 준비했다"며 "코카콜라, 코카콜라 제로 등 다양한 코카콜라와 함께 일상 속 짜릿함과 특별함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