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시즌 신상품 단독 선공개... 20% 할인 이벤트도 진행

▲ LF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던스트'가 최초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사진=LF)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수진 기자) LF(대표 오규식)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던스트(Dunst)'가 오늘(23일) 저녁 7시 30분부터 '카카오쇼핑라이브' 채널을 통해 약 90분 동안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비대면 소비가 늘고 MZ 세대를 중심으로 '던스트'가 인기 브랜드로 부상하면서 LF는 고객에게 새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LF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쇼핑 장점을 결합한 라이브 방송을 계기로 비대면 판매 채널과 서비스를 강화하고, 소비자와 쌍방향 소통을 위한 뉴미디어 채널도 발굴한다는 계획이다.

던스트는 이날 라이브 방송을 통해 가을 시즌 패션 트렌드를 이끌 신제품을 소개하고 센스 있는 코디법을 제안한다.

던스트의 주력 신제품은 편안한 감성을 담은 원마일 웨어로 집에 머무르는 시간이 증가하고 재택 및 유연근무가 확산되는 사회적 상황을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스웻셔츠와 스웻팬츠 세트, 후드 티셔츠, 청바지 등 자연스럽고 스타일리시한 캐주얼 웨어와 함께 이에 어울리는 모자와 가방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인다.

또한 던스트는 이날 라이브 방송을 통해 마니아 고객층의 기대를 받고 있는 캐시미어 코트, 알파카 케이블 니트, 울 스웨터 등 다가올 겨울 맞이 신제품을 단독 선공개 한다.

전문 스튜디오에서 촬영되는 던스트의 라이브 방송은 화제의 모델이자 파워 인플루언서로 활약 중인 이혜주, 최민수 부부가 함께 진행을 맡아 제품에 대한 상세 정보와 사이즈 선택의 팁, 스타일링 노하우 등을 실감나게 전하고 시청자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한편, LF는 던스트의 첫 라이브 방송을 기념해 시청자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도 마련했다.

라이브 방송 동안 던스트 가을 시즌 신제품을 대상으로 2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오는 25일 자정까지 카카오톡 쇼핑하기를 통해 동일 프로모션을 이어간다.

이 외에도 라이브 방송을 통해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올 겨울 출시되는 숏다운과 롱다운 신제품을 선물로 증정한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