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인 필수 영양성분 균형 있게 함유해 건강 증진에 도움

▲ 한미약품이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활력 종합 비타민 영양제 '제텐-씨'의 리뉴얼 제품을 출시했다(사진=한미약품). © 팝콘뉴스


(팝콘뉴스=편슬기 기자)한미약품이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아연 22.5㎎과 비타민C 750㎎를 함유한 활력 종합 비타민 영양제 '제텐-씨'의 리뉴얼 제품을 출시했다.

제텐-씨는 육체피로와 체력 저하를 느끼는 현대인들에게 필요한 각종 비타민은 물론 부족한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아연 22.5mg과 비타민C 750mg이 고함량으로 함유됐다.

최근 코로나19와 독감으로 면역력을 걱정한다면 세포 증식과 면역 기능에 필수적인 성분이 아연이 포함돼 있어 면역력 증강과 함께 항산화, 노화 방지 및 전립선 기능 강화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제텐-씨는 하루 한 알 복용만으로도 결핍되기 쉬운(B1, B2, B6, E) 보충은 물론 성인 기준 일일 섭취 권장량인 아연(7~10mg)과 비타민C(100mg)를 충분히 채울 수 있어 바쁜 일상에 건강을 챙기기 어려운 현대인들에게 안성맞춤이다.

한미약품은 현대인들의 복용 패턴과 주기 등을 고려해 기존 120정이었던 제텐-씨를 2개월분(60정)으로 리뉴얼하고 기존 제품 대비 가격 경쟁력을 높여 소비자들에게 어필한다는 계획이다.

한미약품 관계자는 "제텐-씨는 아연, 비타민(B1/C/E) 등 현대인들의 필수 영양성분을 균형감 게 함유한 종합 활력 영양제"라며 "감염병 유행 및 일교차 등으로 면역력이 쉽게 떨어지는 시기에 현대인들의 건강 지킴 영양제로 안성맞춤인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제텐-씨는 처방전 없이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는 일반의약품으로, 의약품 영업 마케팅 전문회사 온라인팜(대표이사 우기석, 한미약품그룹 계열사)을 통해 전국 약국에 유통된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