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6일까지 사전 예약 판매...사전 구매 고객에 백화점 상품권 등 증정

▲ SK매직이 가열 경계를 없앤 '더플 플렉스 인덕션 레인지'를 다음달 출시한다 (사진=SK매직)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수진 기자) SK매직(대표 류권주)이 화구를 연결, 확장해 가열 경계를 없앤 인덕션 신제품을 오는 10월 선보인다. 이에 앞서 공식 출시 전 사전 예약 판매를 오는 10월 6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출시하는 '더블 플렉스 인덕션 레인지'는 상하좌우 4구 화구 설계로 용기의 크기에 맞춰 다양한 요리를 편리하게 할 수 있다.

각 2개의 화구의 경계를 없애고 연결, 확장해 사용할 수 있는 '더블 플렉스 존'을 좌우 양쪽으로 설계해 사각 팬 등 대용량의 넓은 조리기구도 한 번에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 폭 넓은 조리공간을 확보함으로써 긴 손잡이가 있는 프라이팬과 편수 냄비 등을 사용하며 생길 수 있는 안전 문제도 최소화했다.

최대출력 3.3kw로 4개의 모든 화구에서 초고화력을 제공한다. 라면 1개 끓일 때 필요한 물 500ml를 약 60초에 끓일 만큼 화력으로, 요리 시간은 줄이고, 맛은 한층 극대화할 수 있다.

화력조절도 터치, 슬라이드, 퀵 터치 세가지 방식으로 누구나 손쉽게 조절 가능하다.

신제품은 레드닷, iF 디자인 어워드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상으로 꼽히는 미국 IDEA 디자인상을 수상하면서 세계적으로 우수한 디자인을 인정받았다.

독일 SCHOTT사 본사에서 직생산한 프리미엄 클리어 트랜스 상판에 지중해 하늘빛 색감의 감각적인 '사하라 블루 컬러'의 글라스를 더해 산뜻함과 함께 고급스러운 아름다움도 갖춰 주방 품격도 높일 수 있다.

제품 가장자리는 다이아몬드 컷팅으로 완성한 엣지 디자인에 알루미늄 슬림 프레임으로 마감해 조리기구가 부딪혀 발생하는 상판 깨짐 사고 등 안전 문제를 사전에 차단했다.

아울러 차일드 락, 이중잠금 안전장치(반려묘 락), 과다 물넘침 감지 자동 OFF, 청소 화재 방지 (젖은 행주 방치 시 자동 OFF) 기능 등 총 19종의 안전장치를 적용해 보다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SK매직은 더블 플렉스 인덕션 레인지의 공식 출시를 앞두고 오는 10월 6일까지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사전 구매 고객에게는 론칭을 기념해 백화점 상품권 10만 원권과 함께 15인용 사각팬 '오델로 대형 플렉스 용기', 오델로 냄비&프라이팬 3종 '오델로 쿡웨어 세트' 등 총 40만 원 상당의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