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까지 식재료 및 간편식 최대 50% 할인 판매

▲ 대상이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이해 간편한 상차림을 돕기 위한 '명절 제주 음식 기획전'을 마련했다(사진=대상청정원). © 팝콘뉴스


(팝콘뉴스=편슬기 기자)대상이 추석 차례상에 대한 주부 부담을 덜기 위해 '명절 제수 음식 기획전'을 진행한다.

추석 상차림에 필요한 '청정원'과 '종가집' '집으로ON' 등의 인기 제품을 최대 50%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할인 품목은 장류 및 고기 양념과 조미료, 유지류, 등 요리에 필요한 식재료에서부터 조리시간을 줄여 간편한 상차림을 돕는 간편식 제품까지 다양하게 구성됐다. 일부 청정원 장류 제품의 경우 구매 시 5%의 추가 적립금도 지급된다.

▲청정원 '햇살담은 자연숙성 국간장'은 11% ▲청정원 '순창 구수한 메주콩된장' 2개 묶음은 40% 할인가에 판매하고 ▲청정원 '돼지갈비 양념'과 '소불고기 양념' 세트는 10% ▲청정원 '매운갈비 양념'은 34%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청정원 '맛술 생강&매실' 2개 묶음은 33% ▲청정원 '정통파인애플식초' 2개 묶음은 30% 할인 판매한다. ▲청정원 '맛선생 황태 만능육수 티백'은 19% ▲청정원 '옥수수유' 2개 묶음은 32%, ▲청정원 '우리밀 부침가루' 5개 묶음은 33% 할인가에 선보인다.

가정에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제수 음식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집으로ON '참떡갈비' 3개 묶음은 22% ▲청정원 '민속왕만두' 3개 묶음은 25% 저렴하게 제공한다. ▲집으로ON '서울식 양지설렁탕' '대구식 파육개장' 각 3개 묶음은 26%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아울러, 열량 높은 음식으로 인한 명절 후유증 극복을 돕기 위해 특별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정원e샵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가족이나 친구, 혹은 정원e샵에게 전하는 추석 덕담을 댓글로 남기면 참여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20명에게는 ▲청정원 라이틀리 '마시는 곤약죽(7개입)' 2종을 랜덤 증정한다.

한 아이디당 1회 참여 가능하며, 당첨자는 기획전 종료 일주일 이후 정원e샵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정원e샵 홈페이지 내 '추석 명절 제수 음식 기획전'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일정 및 내용은 내부 사정에 의해 변동될 수 있다.

대상 정원e샵 관계자는 "최근 명절 문화가 간소화되면서 보다 간편하게 제수 음식을 준비하고자 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며, "정원e샵이 준비한 각종 식재료와 간편식을 활용해 상차림에 드는 시간과 비용을 줄이고,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풍성한 한가위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