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콜센터, 뽕숭아 학당 등 모델 출연 TV프로그램 중심 집행

▲ 피죤이 기존 온라인 송출되던 가수 '영탁' 참여 피죤 광고를 TV에서도 집행한다고 밝혔다 (사진=피죤) © 팝콘뉴스

(팝콘뉴스=권현정 기자) 이제 가수 영탁이 나오는 피죤 광고를 TV에서도 볼 수 있게 됐다.

피죤(대표이사 이주연)은 가수 영탁이 출연한 자사 광고를 TV로 확대 집행한다고 31일 밝혔다.

피죤은 지난 7월 트로트 가수 영탁과 함께 한 영상지면광고를 공개한 바 있다.영상에는 피죤의 다양한 제품을 사용하는 가수 영탁의 모습을 담았다.해당 광고에서 가수 영탁은 피죤의 시그니처 로고송 '빨래엔 피죤'을 다른 버전으로 개사 및 가창했다.

특히 '스프레이 피죤'을 사용하는 장면에서는 "넌 향수 써? 난 스프레이 피죤"으로 간결하게 표현했다. 가수 영탁은 과거 "향수대신 피죤을 쓴다"고 밝힌 바 있다.

이번에 확대 집행된 광고영상은 '사랑의 콜센터', '뽕숭아학당' 등 모델이 출연하는 TV프로그램 중심으로 9월 1일부터 송출될 예정이다.

피죤 관계자는 "피죤의 명성을 지금까지 이끌어 온 브랜드송 '빨래엔 피죤'과 영탁이 만나서 시너지 효과를 냈다"며 "피죤은 앞으로도 최고의 혁신 제품들을 소개하며 대고객 서비스 향상을 통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종합생활용품 전문기업으로서의 위상을 굳혀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키워드

#영탁 #피죤 #광고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