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말까지 8% 할인, 다음달부터는 매달 1%씩 할인 폭 감소

▲ 부영주택이 경남 창원 마산합포구에서 분양 중인 '마린애시앙'을 이달 말까지 8% 할인 분양한다 (사진=부영주택)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수진 기자) 부영주택이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월영동에 공급 중인 창원월영 '마린애시앙'을 이달 말까지 할 분양한다. 계약자들은 주택형별 최초 분양 가격보다 8%가량 낮은 가격으로 분양받을 수 있다. 할인 금액은 최소 2,370만 원에서 최대 3,680만 원까지이다.

이번 할인 분양 혜택은 9월부터 매달 1%씩 할인혜택이 줄어든다.8월 한 달간 8%의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9월에는 7%, 10월에는 6% 할인 등 매달 1%씩 할인혜택 축소가 적용된다. 또 기존에 분양을 받은 이들이 역차별을 받지 않도록, 기존 수분양자들에 대해서도 8% 최대 할인을 적용한다.

창원월영 '마린애시앙'은 준공 후 분양으로 즉시입주 및 개별등기가 가능하다. 또, 선착순으로 마음에 드는 동·호수를 골라 즉시 계약할 수 있다.

부영주택은전 세대 스마트 오븐렌지, 식기세척기, 김치냉장고, 시스템 에어컨(2곳), 발코니 확장 등을 무상 옵션으로 제공한다. 또, 세대 내 홈네트워크 시스템 적용과 사우나, 헬스장, 실내골프연습장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도 제공한다.

마린애시앙은 특화된 조경으로 수요자 관심을 받고 있다. 월영만개(月影滿開) 테마를 바탕으로 풍요로운 달을 형상화하여 대형 중앙광장과 계절경관을 차별화하는데, 단지 내 중앙광장은 축구장 3개 면적 크기로 조성한다. 또, 조깅 트랙도 설치해 입주민들의 건강한 주거 생활을 는다.

단지 내 초등학교와 병설유치원이 들어설 예정이고, 단지 앞에 해운중학교와 인근 마산가포고, 경남대도 있어 학세권 단지로 손꼽힌다.

교통여건 개선에 따라 편리함도 더해졌다. 마산 해안도로와 가포신항을 연결하는 가포신항터널이 지난 3월 개통되면서, 창원월영 마린애시앙에서 마창대교까지의 이동 시간이 기존 10여분에서 2~3분으로 대폭 단축됐다. 이 외에도 예월로와 청량산터널, 현동교차로, 마창대교 등을 통한 주변 지역으로의 접근성이 뛰어나다.

창원월영 '마린애시앙'은 지하 1층, 지상 23~31층 38개동으로 구성돼 있으며 전용면적 84㎡ 3,116세대, 124㎡ 584세대, 149㎡ 598세대 등 총 4,298세대 규모다.

분양홍보관은 현장 위치인 창원 마산합포구 가포순환로 33 단지내 상가에 위치해 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