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토벤 탄생 250주년 기념 베토벤 곡으로 채운 무대... "관객에게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티 제공”

▲ 롯데칠성이 후원하는 클래식 축제 ‘클래식 레볼루션 2020 서울’이 이번달 30일까지 열린다(사진=롯데칠성음료) © 팝콘뉴스

(팝콘뉴스=권현정 기자) 롯데문화재단이 주최하고 롯데칠성음료가 후원하는 음악 축제 ‘클래식 레볼루션 2020 서울’이 오는 17일부터 30일까지 롯데콘서트홀에서 열린다.

올해는 베토벤 탄생 250주년을 기념해 베토벤 교향곡, 협주곡, 실내악, 독주곡 등 베토벤의 곡으로 축제를 채운다.

이번 행사에는 교향악단 여덟 곳, 실내악팀 다섯 곳, 독주자 한 명이 참여한다. 이들은 행사일 오전과 저녁에 걸쳐 다채로운 연주를 선보일 예정이다.

롯데칠성은 이번 행사에 자사의 차 음료‘칸타타 콘트라베이스 티’를 후원한다.

이번 후원을 통해, 롯데칠성은 낮 시간 ‘마티네’ 공연을 예매한 관객에게 롯데콘서트홀의 테라스와 로비에서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티를 제공한다.

롯데칠성은 클래식 음악 간의 연관성을 고려해 이번 후원을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롯데칠성 관계자는 “차 본연의 깊은 풍미를 담아낸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티와 함께 기쁨과 감동이 함께하는 클래식 음악 축제를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티는 차 원료를 커피 원두처럼 로스팅한 차 음료다. ‘로스팅 보리’와 ‘로스팅 그린티’ 2종 구성이다.

로스팅 보리는 검정보리, 통보리, 겉보리 등을 로스팅한 보리 음료, 로스팅 그린티는 녹차 특유의 떫은맛과 카페인을 줄인 녹차 음료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