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유아교육도 '스마트' 시대...교원구몬, 맞춤형 유아학습 '스마트키즈' 선보여

교원구몬 교재에 태블릿PC 통한 스마트 교육 더해...1대 1 방문 학습도 갖춰

김수진 기자 | 기사입력 2020/08/10 [10:17]

유아교육도 '스마트' 시대...교원구몬, 맞춤형 유아학습 '스마트키즈' 선보여

교원구몬 교재에 태블릿PC 통한 스마트 교육 더해...1대 1 방문 학습도 갖춰

김수진 기자 | 입력 : 2020/08/10 [10:17]

▲ 교원구몬이 구몬 교재를 기본으로 한 스마트 학습 서비스'스마트 키즈'를 선보인다 (싸진=교원구몬)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수진 기자) 교원구몬(대표 장평순)이 태블릿PC를 이용한 스마트학습 서비스 '스마트 키즈'를 선보인다.

 

스마트키즈는 학습·영어·독서까지 맞춤형 유아학습을 제안한다. 아이에게 꼭 맞춘 난이도로 실력을 튼튼하게 다질 수 있는 교원구몬의 대표 유아 추천 과목인 ‘한글이 크는 나무’ ‘숫자가 크는 나무’ ‘영어가 크는 나무’는 물론 구몬의 유아단계 학습 프로그램을 스마트키즈와 함께 학습할 수 있다. 

 

또한 유아 영어 e-Book인 ‘키즈 잉글리시 북’을 매주 제공한다. 이솝, 명작, 탈무드 등 다양한 장르를 유아 눈높이에 맞춘 영어 동화로 선보인다. 

 

이와 함께 초등 영어까지 이어지는 단어와 문장을 선별해 구성했다. 영어 동화를 읽은 뒤에는 책을 읽으며 느낀 감정을 표현하는 독서 포트폴리오를 꾸밀 수 있다. 

 

1,000여 권의 독서 콘텐츠와 학습 영상 콘텐츠도 제공한다. 우수 단행본부터 필수 전집까지 다양한 독서 콘텐츠는 물론 호기심을 해결해주는 과학 애니메이션을 통해 유아기 필요한 다양한 지식을 접할 수 있다. 

 

독서 관리 전용 APP인 ‘쑥쑥! 독서플랜’을 통해 독서밸런스를 맞춰주고, 생각하는 힘을 기를 수 있도록 돕는다. 

 

스마트키즈는 교재와 영어, 독서 콘텐츠는 물론 구몬 방문 교사를 통한 1:1 학습 지도도 받을 수 있다.

 

교원구몬 관계자는 “스마트키즈는 동요, 동화, 교구 등 유아기 아이에게 학습에 대한 흥미를 끌어 낼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되어 있다”며 “학습은 물론, 영어, 독서까지 스마트키즈를 통해 한 번에 배울 수 있어 학부모들의 유아기 학습 고민을 해결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