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7월 보람상조 회원전용 쇼핑몰 통한 기차 및 숙박 예약률 급등

▲ 기차 및 숙박, 여행사 등 이용 특전 제공 보람상조 580상품이 고객으로부터 꾸준한 관심을 얻고 있다 (사진=보람상조)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제경 기자) 코로나19 여파로 해외 대신 국내 여행 수요가 늘면서, 통 큰 여행 혜택을 담은 상조 서비즈가 눈길을 끌고 있다.

보람상조(회장 최철홍)에 따르면 기차와 숙박, 여행사 등 이용 특전을 제공하는 580상품에 대한 문의가 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580상품은 보람상조 누적 회원 245만 명의 라이프 스타일을 분석해 맞춤형 쇼핑 혜택을 제공하면서 지난 5월 론칭 당시부터 꾸준한 관심을 받아왔다.

특히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여행객이 국내로 몰리면서 지난 5월~7월 보람몰의 기차와 여행사 예약률은 직전 석 달(2~4월) 대비 각각 1,210%, 320% 증가했다.

580상품은 100만 원 상당의 보람 이용권을 제공하는데, 보람상조 회원전용 쇼핑몰 보람몰을 통해 기차 예매 시 35% 할인, 호텔 리조트 최대 60% 할인, 국내·외 여행사 상품 최대 50% 할인, 골프 예약 최대 80% 할인, 영화 및 공연 예매 최대 70% 할인 등 서비스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최철홍 보람상조 회장은 "아쉬운 마음으로 국내 여행지를 방문하는 고객들이 보람상조의 혜택들로 다채로운 즐길 거리가 가득 한 휴가를 보내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체계적인 고객 관리와 분석을 통해 고객 생활의 질 높이는 맞춤형 혜택을 확대해 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