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 제품과 마스크팩 세트 ‘더블 이펙트 3종’ 대상

▲ 동아제약 파티온이 마스크팩 세트 ‘더블 이펙트 3종’의 무료 체험 이벤트를 연다(사진=동아제약) © 팝콘뉴스

(팝콘뉴스=권현정 기자) 동아제약의 화장품 브랜드‘파티온’이 마스크팩 세트 ‘더블 이펙트 3종’의 무료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7일 단 하루 파티온 네이버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열린다.

오늘 네이버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더블 이펙트 3종’을 구매한 고객은 배송비만 결제하면 무료로 해당 상품을 받아볼 수 있다.

1천 세트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며, 한 사람당 한 세트만 구매 가능하다.

해당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파티온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티온 관계자는“다양한 피부 고민이 증가하고 있어 ‘더블 이펙트 마스크’ 무료 체험단 모집을 기획했다”며 “이번 체험단 행사를 통해 많은 분들이 먹고 붙이는 마스크팩만의 더블 관리를 느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더블 이펙트 마스크’는 파티온의 프리미엄 마스크 라인이다. 먹는 제품과 마스크팩이 한 세트다.

해당 라인은▲아쿠아 히알루론산▲퍼밍 콜라겐 카밍▲프로바이오틱스 세 개다.

‘아쿠아 히알루론산’은 청포도 맛의 히알루론산 젤리와 히알루론산 마스크팩으로,‘퍼밍 콜라겐’은 석류맛 콜라겐 젤리와 콜라겐 마스크팩 구성이다.

‘카밍 프로바이오틱스’는 요구르트맛 스틱형 파우더와 피부 유산균 콤플렉스 성분 마스크팩으로 구성돼 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