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기프티콘과 주방용품 세트 등 제공

▲ 대상에서 운영하는 정원e샵에서 정기배송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사진=대상청정원). © 팝콘뉴스


(팝콘뉴스=권현정 기자)대상이 통합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에서 오는 9월 4일까지 ‘자코라 주방용품 세트’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정기배송 신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종가집 등 다양한 제품들을 정기 배송 받는 고객들에게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요리를 맛있게 도와줄 푸짐한 경품 등을 제공키 위해 마련했다.

지난 2017년, 대상은 정원e샵을 리뉴얼 오픈하면서 ‘정기배송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종가집 김치와 반찬류 등 다양한 제품들을 원하는 날짜와 요일, 배송 주기 등에 맞춰 정기 배송하고 있다.

정원e샵에서 ‘정기배송 서비스’를 신청하면 각 제품의 할인가에서 5% 자동 할인되며, 신청한 정기배송 기간 동안 이용을 완료하면 5%의 적립금도 제공된다.

또한 제품 구매 시 받을 수 있는 One 스탬프 2개도 제공해 향후 스탬프를 모아 사은품 신청도 가능하다.

정기배송 신청 고객들을 위한 증정 이벤트도 마련, . 해당 기간 내 정기배송을 신청한 후 1회 이상 배송 받은 고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아울러 정기배송 구매 이력이 있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자코라 주방용품 세트’를 제공하며 1등에게는 자코라 헤리티지 IH 냄비 2종 세트(3명), 2등에겐 자코라 헤리티지 IH 냄비&프라이팬 세트(3명) 3등은 자코라 헤리티지 마블 양수냄비(5명) 4등에겐 자코라 헤리티지 마블 프라이팬(5명) 등이다.

경품 당첨자는 내달 18일 정원e샵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경품도 같은 날 발송된다.

자세한 사항은 정원e샵 홈페이지 내 ‘정기배송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일정 및 내용은 내부 사정에 의해 변동될 수 있다.

대상 정원e샵 관계자는 “특히 여름철은 직접 마트에서 장보기가 번거로운 시기인데, 정기배송 서비스를 통해 종가집 김치 등을 원하는 날짜에 간편하게 받을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며, “정원e샵의 정기배송 서비스를 통해 추가 할인 혜택은 물론, 종가집 김치 및 반찬류 등 다양한 제품을 정기적으로 집으로 배송 받아 편리하게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대상은 정원e샵 ‘정기배송 서비스’를 통해 종가집 대표 김치인 ‘종가집 포기김치’를 비롯해, 총각김치, 맛김치, 돌산갓김치 등 다양한 김치를 판매하고 있으며, 상온 보관이 가능한 종가집 반찬과 여름철 보양식으로 즐길 수 있는 종가반상 국ㆍ탕ㆍ찌개 및 청정원 등 다양한 제품도 정기배송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