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딤채 및 위니아대우 전 제품 대상

▲ 위니아에이드가 집중호우로 인해 피해를 입은 가정에 무상수리 특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사진=위니아에이드). © 팝콘뉴스


(팝콘뉴스=편슬기 기자) 대유위니아그룹의 위니아에이드(대표 백성식)는 최근 한반도에 집중 호우로 피해를 입은 가정에 ‘무상수리 특별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이번 서비스는 집중 호우로 침수 및 고장 피해를 입은 위니아딤채 및 위니아대우 전 제품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오는 14일까지 접수된 고객에 한해 수리 서비스가 제공될 예정이며 서비스 대상 제품은 김치냉장고 ‘딤채’, 프리미엄 냉장고 ‘프라우드’, ‘위니아 에어컨’, 등 위니아딤채 전 제품과 위니아대우의 클라쎄 TV, 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오븐 및 전자레인지 등 클라쎄 모든 제품이 포함된다.

딤채ㆍ프라우드 및 클라쎄 냉장고ㆍ위니아 에어컨 등 부피가 크고 무거운 제품의 경우 수리 기사가 가정을 직접 방문해 수리한다.

비교적 운반이 쉬운 소형 제품은 고객이 제품을 들고 위니아에이드 서비스센터에 내방하면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피해 제품은 먼저 제품을 세척하고 건조 작업을 거친 후 수리를 진행, 정상 사용 테스트까지 지원한다.

이번 서비스는 제품 보증기간과 상관없이 수리비가 전면 무상으로 진행되며 부품비의 경우 보증기간 내 제품은 무상, 보증기간 경과 제품은 50% 비용을 지원한다.

서비스를 원하는 고객은 위니아에이드 콜센터를 통해 상세 내용 및 가까운 센터를 안내받을 수 있다.

남동법 고객지원사업본부장은 “갑작스러운 집중호우로 예기치 못한 피해를 입어 실의가 큰 국민들이 희망을 잃지 않고 빨리 일어서길 바란다”며 “피해를 입은 가정을 최우선으로 복구가 빨리 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도록 하겠다” 고 말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