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플라자 중식당 '도원'과 협업, 중화짜장 등 선보여

▲ 갤러리아 고메이494가 지난 31일 출시한 신제품 5종 (사진=갤러리아백화점) © 팝콘뉴스


(팝콘뉴스=권현정 기자)갤러리아백화점(대표이사 김은수) 프리미엄 식품 PB 브랜드인 ‘고메이 494’가 지난 31일 유명 맛집 레시피와 우수한 원재료, 편의성을 강화하여 중화짜장, 수제잼, 스틱형 참·들기름 등 신제품 5종을 출시했다.

‘고메이 494 중화짜장’은 44년 전통의 명문 중식당 ‘도원’의 수석 셰프와 공동 개발한 레시피로 만들어 전통 중화 짜장의 맛 그대로를 담았다.신선한 소고기, 새우, 오징어를 넣어 풍미를 살린 깊은 맛이 특징으로 기호에 따라 볶은 양파, 돼지고기를 곁들여 요리하면 도원의 노하우가 담긴 짜장을 간편하게 집에서 즐길 수 있다.

‘수제잼’은 갤러리아가 직접 엄선한 원재료를 최적의 조합으로 블랜딩하여 재료 본연의 깊은 맛과 향을 살린 ‘프리미엄급’ 수제잼으로 총 4종 (▲블루베리잼 ▲장미딸기잼 ▲파인애플유자잼 ▲둥글레밀크잼)을 출시했다.

국내산 유기농 블루베리, GAP(농산물우수관리제도) 인증 딸기, 유자 등의 식재료를 으깨지 않고 썰어 과일 본연의 식감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한우 함박스테이크’도 원재료의 맛을 최대한 살렸다. 국내산 한우(함량 65%)를 사용, 고기를 얇게 썰어 식감을 살렸고 인공 감미료가 아닌 생 야채로 맛을 냈다. 여기에 새롭게 개발된 BBQ 특제 소스를 함께 가미하여 한층 높은 풍미를 제공한다.

더불어 ‘편리성’을 강화한 가정간편식(HMR) 상품 2종도 새롭게 선보인다.

대표적 스테디셀러 상품인 고메이 494 참·들기름은 고객들의 호응에 힘입어 올해 편리함을 강화한 스틱형 참·들기름으로 새롭게 출시했다.기존 제품과 달리 1회용 파우치 형태에 담겨 있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수산물 가정간편식 트렌드를 반영하여 연어구이 신제품도 함께 출시했다. 특수 알루미늄 재질의 용기에 담겨 있어 별도의 손질 없이도 전자레인지, 오븐 등에 바로 조리할 수 있다.

갤러리아 관계자는 “갤러리아 고메이 494 식품 PB는 유명 맛집과 새로운 레시피를 개발하여 ‘맛’있고, 프리미엄 원재료로 ‘믿고’ 먹을 수 있는 상품 개발이 주안점”라며 “올 하반기에도 HMR 및 가공식품 등 다양한 식품 PB 상품을 출시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