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은 2만 5천명, 평일은 3천 명 선착순 제공

▲ 이마트24가 7월에 이어 8월에도 할인 쿠폰 제공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이마트24) © 팝콘뉴스


(팝콘뉴스=편슬기 기자)이마트24는 지난달에 이어 이달에도평일 타임쿠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마트24는 7월 한 달간 타임쿠폰 프로모션을 진행한 결과, 평균 오픈 30분만에 준비한 쿠폰 전량이 소진되는 것으로 나타났다며, 고객 호응에 감사의 뜻으로 프로모션을 8월에도 이어간다고 밝혔다.

8월은 폭염 및 열대야 특수로 1년 중 편의점 매출 지수가 가장 높게 나타나는 계절이다. 이마트24는 타임 마케팅과 야식족을 위한 할인 행사를 통해 가맹점 집객 효과를 극대화하겠다는 계획이다.

7월에는 평일 쿠폰만 지급한 것과 달리 이번에는 주말 전용 쿠폰도 새로 도입한다. 주말전용 쿠폰은 토요일 자정(밤 12시)에 다운 받을 수 있다.타임쿠폰은 주말(토일) 동안 시간대와 관계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사용하지 않은 쿠폰은 월요일 0시 자정이 지나면 없어진다.


평일 쿠폰은 주중(월~금) 오후 5시부터 이마트24 모바일 앱을 통해 내려받을 수 있다. 당일 5시부터 자정까지 사용 가능하며, 다음날 자정 이후 쿠폰이 사라진다. 평일/주말 타임쿠폰 모두 담배, 서비스 상품 등은 구매가 불가능하다.

이동호 이마트24 전략마케팅 팀장은 “7월 쿠폰 프로모션에 대한 고객의 반응이 좋아 8월에는 주말 쿠폰을 새로 도입하고, 평일 쿠폰 수량을 25% 더 늘렸다”며,“앞으로도 신규 고객을 창출할 수 있는 모바일 앱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진행함으로써 가맹점 객수 증대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마트24는 8월 한 달간 야식족을 위해 안주, 도시락, 주먹밥, 캔맥주 등을 대상으로 할인 행사를 펼친다.

매일 오후 7시부터 자정까지 인기 안주 19종을 NH농협카드로 결제 시 40% 즉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오후 9시부터 자정까지 도시락/주먹밥 전 상품을 카카오페이로 결제 시 결제금액의 40%를 되돌려 받을 수 있다.

맥주 3종(하이네켄, 칭다오, 호가든)을 현대카드로 구매 시 4캔 만 원에서 1천 원 추가로 할인한 9천 원에 살 수 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