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격 시까지 온라인 전 강좌 반복 무료 수강

▲ 에듀윌 노량진 경찰학원이 경찰공무원 수험생을 대상으로 '2021 평생패스'를 선보인다 (사진=에듀윌)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제경 기자) 에듀윌(대표 박명규)의 '독한에듀윌 노량진 경찰학원'이 경찰공무원 수험생을 위한 '2021 평생패스'를 선보인다.

이번 과정은 내년 2월까지 노량진 경찰학원의 모든 강좌를 들을 수 있는 강좌로, 수험생은 합격할 때까지 무제한 반복해서 들을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수강생에게는 스터디카페와 체력측정실, 가산점 자격증 온라인 특강, 체력&운전면허 학원 제휴 할인, 전국 모의고사 등 혜택을 무료로 제공한다.

독한에듀윌 노량진 경찰학원은 전문 교수진 강의와 코치로 수험생 합격을 돕는다. 특히 합격자 수강 패턴 및 오답 패턴 등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만든 '독한' 관리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이와 함께 에듀윌은 독한 합격 시스템 '아케르'를 31일 공개했다.

아케르는 '독한, 강한, 예리한'이라는 뜻의 라틴어로, 에듀윌은 이를 통해 단기 합격 비결을 담아 수험생을 위한 철저한 관리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팀 매니징 생활 관리프로그램을 통해 체계적인 수강 계획과 함께 아침 출결 체크, 조회 및 체조, 통제형 자율학습, 생활 담임 팀 배정 등을 지원한다.

이 외에도 교수 1:1 상담 및 멘탈 관리 프로그램 '마음, 쉼' 등을 통해 수험생 학습과 마음가짐 등을 관리한다.

에듀윌은 또 합격생과 정기적인 멘토링 프로그램도 운영해 학습 방향 설계부터 공부 노하우까지 멘토링을 진행해 수험생 합격을 돕는다는 계획이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