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 초대하고 앱 설치하면 추첨 통해 경품 증정

▲ SK텔링크의 모바일팩스 앱 가입자가 800만을 돌파하면서 이를 기념하는 경품 이벤트를 개최한다(사진=SK텔링크). © 팝콘뉴스


(팝콘뉴스=편슬기 기자)SK텔링크(대표이사 최영석)의 모바일팩스가 가입자 800만 명 돌파를 기념해 푸짐한 경품과 함께하는 친구 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친구 초대 이벤트는 다음달 9일까지 4주간 2차에 걸쳐 진행되며 초대한 친구와 초대받은 친구 모두에게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기존 ‘모바일팩스’ 가입자의 경우 앱을 통해 친구를 초대하고, 초대받은 친구가 이벤트 기간 내 ‘모바일팩스’ 앱에 신규 가입하거나 기존 가입자로부터 SMS로 이벤트 참여 초대를 받고 ‘모바일팩스’ 앱을 신규 설치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당첨자는 2회에 걸쳐 1회차는 7월 30일, 2회차는 8월 12일에 발표한다.

추첨을 통해 총 1,768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 올리브영ㆍ파리바게뜨ㆍGS 상품권, 루프트아이언, 아이폰SE2, 애플워치, 블루투스 스피커, 미니빔 프로젝터, 워커힐 뷔페 식사권, 제주도 왕복항공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며 제세공과금은 당첨자 부담이다.

SK텔링크 양주혁 기업사업본부장은 “모바일팩스는 별도 비용 부담 없이 개인 전용 팩스기기를 운영하는 것과 같은 효과를 누릴 수 있어 출시 이후 개인은 물론 청년창업자와 소규모 사업자, 초ㆍ중학생 자녀를 둔 주부 고객을 대상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서비스 업데이트를 통해 전 국민이 애용하는 생활 필수 앱으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모바일팩스는 스파트폰을 이용해 간편하게 팩스를 보내고 가입 시 부여받은 번호로 팩스를 받을 수 있는 생활 편의 서비스 앱으로 별도의 가입비나 월정액 요금 없이 앱을 설치하기만 하면 바로 스마트폰으로 팩스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2014년 11월 안드로이드 버전으로 첫 선을 보인 이래 별도의 팩스기기와 인쇄용지가 필요 없는 친환경서비스로 국민생활 편익 증진은 물론 에너지와 자원절감 등 다양한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고 있다.

올 1월에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기반의 ‘모바일팩스’ 서비스 외에 iOS를 지원하는 ‘모바일팩스I’를 정식 출시해 아이폰 이용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으며 가입자 800만 명을 돌파(구글플레이 누적 앱 다운로드 780만 건, 앱스토어 누적 앱 다운로드 20만 건 이상)했다.

또한 연간 이용량 1억 2천만 장이 넘을 만큼 압도적인 고객평가 1위의 모바일팩스 서비스로 자리 잡았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